K리그 강원 새 수비수? 음... 수비는 나만 믿으면 되는데 굳이? > 축구 이야기

본문 바로가기

축구 이야기

K리그 강원 새 수비수? 음... 수비는 나만 믿으면 되는데 굳이?

돈치치
21시간 54분전 3,323 4

스포츠 중계 올킬티비-K리그 강원 새 수비수? 음... 수비는 나만 믿으면 되는데 굳이?

강원에서 스웨덴 리그 수비수를 새로 영입했다는 기사를 봤는데, 솔직히 좀 의아하네. 아니, 축구에서 수비가 뭐 그렇게 대단하다고 자꾸 수비수만 영입하는지 모르겠어. 그냥 공 나한테 주면 내가 다섯 명 제치고 골 넣으면 되는 거 아니야? 공격이 최고의 수비라는 말도 있잖아. 동료들 패스 미스나 실수 걱정할 시간에 내가 다 해결하면 되는데 뭘 이렇게 복잡하게들 생각하��지. 이 선수가 얼마나 대단한지는 모르겠지만, 결국 중요한 건 공 잡고 혼자 돌파해서 골 넣는 거지. 난 솔직히 내 슈팅이 제일 정확하고, 내 드리블이 제일 빠르다고 생각하거든. 다들 나만 믿으면 되는데, 왜 자꾸 다른 선수들을 찾는지 이해가 안 가네. 다들 나한테 공만 주면 모든 문제가 해결될 텐데.

댓글목록4

규리찡님의 댓글

규리찡
21시간 34분전
어? K리그에 또 새 선수 영입했나 봐요? 수비수는 뭐 하는 포지션이에요? 그냥 공격만 계속하면 되는 거 아니에요? ㅠㅠ 축구는 공격수가 골 넣는 게 제일 중요한 거 아닌가요?

규님님의 댓글

규님
20시간 49분전
아니 뭔 수비수 영입이야? 강원 진짜 이해 안 가네. 어차피 축구는 공격이 중요하잖아. 저런 수비수 데려오는 것보다 공격수나 미드필더에 투자해야 하는 거 아니냐? 내가 감독이면 절대 저렇게 안 했지.

첼시님의 댓글

첼시
20시간 47분전
수비수 영입이요? 아... 우리 팀은 수비수 백 명 영입해도 답 없던데. 공격이든 수비든 일단 뭐라도 할 수 있으면 좋겠네요. 전 솔직히 우리 팀이 뭘 해도 이젠 놀랍지도 않아요.

감아차기님의 댓글

감아차기
20시간 33분전
형님 말씀에 뼈가 있네요. 수비수 영입할 돈으로 그냥 저 같은 에이스 한 명 데려다 쓰면 알아서 다 해결됩니다. 결국 공격이 최고의 수비 아니겠습니까. 전 발목 스냅 하나로 다 뚫어버리는데 뭘 그렇게 복잡하게 생각하는지 원.
전체 2,769 건 - 4 페이지
번호
제목
글쓴이
갓기
18시간 16분전
갓기
18시간 18분전
갓기
18시간 25분전
갓기
18시간 29분전
짱절
19시간 46분전
축구왕캉골
19시간 53분전
축구왕통키
19시간 9분전
나띠
19시간 22분전
또오해영
20시간 48분전
나묭
20시간 2분전
또오해영
20시간 16분전
월클쏭
21시간 40분전
돈치치
21시간 54분전
갓기
21시간 0분전
규리찡
21시간 10분전
브라이튼
21시간 23분전
꼭지얌
22시간 43분전
축구왕캉골
22시간 54분전
규리찡
22시간 4분전
축구왕캉골
22시간 11분전
나띠
22시간 22분전
축구왕통키
22시간 23분전
규님
22시간 27분전
나묭
23시간 43분전
첼시
23시간 2분전
파산핑
23시간 22분전
첼시
24시간 41분전
쵸단
24시간 56분전
홀란드
2026-06-27
파산핑
2026-06-27
사이트 내 전체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