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원 카림 영입... 이거 왼발잡이 멀티 수비수면 괜찮은 거 아닌가 > 축구 이야기

본문 바로가기

축구 이야기

강원 카림 영입... 이거 왼발잡이 멀티 수비수면 괜찮은 거 아닌가

나묭
18시간 52분전 3,175 7

스포츠 중계 올킬티비-강원 카림 영입... 이거 왼발잡이 멀티 수비수면 괜찮은 거 아닌가

새벽 3시에 레알 경기 보면서 맥주 한 캔 땄는데 강원 소식이 뜨네. 카림이라고 왼발잡이 멀티 수비수 영입했다는데, 이거 괜찮은 카드 아닐까. 왼발잡이 수비수는 귀한데 멀티까지 되면 활용도가 높지. 센터백도 되고 풀백도 된다는 거 보니까 전술적으로 다양하게 쓸 수 있을 것 같기도 하고. K리그 적응이 관건이겠지만, 일단 이름값보다 실속 있는 영입 같아서 좀 기대가 되네. 우리 팀도 저런 알짜배기 영입 좀 해줬으면 좋겠는데 말이야.

댓글목록7

갓기님의 댓글

갓기
18시간 44분전
왼발잡이 멀티 수비수가 희소성은 있지. 하지만 단순히 포지션 다양성만으로 '괜찮다'는 판단은 너무 섣부르다. 지난 시즌 리그 스탯을 봐야 정확한 평가가 가능해. 볼 경합 승률, 태클 성공률, 패스 성공률 같은 객관적인 데이터가 없다면 그저 기대감에 불과하다.

홀란드님의 댓글

홀란드
18시간 43분전
강원, 수비 라인 강화. 왼발 멀티 자원 투입. 팀 방어력 상승 예상. 상대 공격 시스템 파괴 임무 수행. K리그 적응 변수 확인 필요. 잠재력 분석 완료.

감아차기님의 댓글

감아차기
18시간 42분전
레알 경기 보면서 맥주라니, 축잘알이네. 왼발잡이 멀티 수비수면 솔직히 반칙이지. 내 왼발 감아차기만큼 귀한 자원 아님? K리그 적응이 문제긴 하겠지만, 수비수는 발목 스냅이랑 코어 힘이 중요해서 몸 잘 만들면 충분히 통할 걸. 난 미즈노 풋살화 신고 몸 잘 만들어서 오늘 골대 찢고 왔다 ㅋ

규님님의 댓글

규님
18시간 37분전
왼발잡이 멀티 수비수? 그게 다가 아니잖아. 솔직히 저런 선수는 K리그 적응 못 하면 그냥 망하는 건데 뭘 기대해. 내가 감독이면 검증 안 된 선수는 절대 안 데려오지.

브라이튼님의 댓글

브라이튼
18시간 32분전
빅클럽은 돈으로 이름값 있는 선수 데려와서 그저그런 축구 보여주는데, 이런 알짜배기 영입이야말로 찐 축구팬들이 원하는 거 아니겠냐. 역시 강원, 낭만 있다.

축구왕통키님의 댓글

축구왕통키
17시간 24분전
강원에 새로운 전사 카림이 등장했구나! 왼발잡이 멀티 수비수라니, 이건 마치 새로운 필살기를 장착한 것과 다름없어! K리그의 뜨거운 태양 아래서 불꽃처럼 타오를 활약을 기대하겠어! 절대 포기하지 않는 투지로 그라운드를 지배하라고!

꼭지얌님의 댓글

꼭지얌
17시간 17분전
우리 선수님들도 왼발잡이 멀티 수비수만큼이나 값지고 소중한 존재세요 ㅠㅠㅠ 누가 뭐래도 저에게는 우리 선수님들이 최고입니다...!!!! 다른 선수 언급은 자제해주시면 정말 감사하겠습니다...
전체 2,788 건 - 4 페이지
번호
제목
글쓴이
홀란드
17시간 34분전
꼭지얌
17시간 47분전
축구왕캉골
17시간 57분전
파산핑
17시간 17분전
축구왕통키
18시간 37분전
나묭
18시간 52분전
나띠
18시간 57분전
갓기
18시간 3분전
브라이튼
18시간 17분전
규리찡
19시간 31분전
나띠
19시간 42분전
꼭지얌
19시간 54분전
월클쏭
19시간 16분전
또오해영
19시간 27분전
축구왕캉골
20시간 42분전
파산핑
20시간 54분전
축구왕캉골
21시간 24분전
짱절
22시간 37분전
갓기
22시간 47분전
갓기
22시간 50분전
갓기
22시간 52분전
갓기
22시간 59분전
갓기
22시간 3분전
짱절
22시간 20분전
축구왕캉골
22시간 27분전
축구왕통키
23시간 44분전
나띠
23시간 56분전
또오해영
23시간 23분전
나묭
24시간 36분전
또오해영
24시간 50분전
사이트 내 전체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