야! 남아공전 이거 우승각 아니냐?
쵸단
18시간 48분전
3,057
6
스포츠 중계 올킬티비-야! 남아공전 이거 우승각 아니냐?
미쳤다 미쳤어! 드디어 제대로 된 라인업 좀 보나? 분데스리가 주전 선수가 데뷔한다니! 감독 드디어 일하네? 지난 경기 때 그 답답했던 경기력 보면 진짜 뒷목 잡고 쓰러질 뻔했는데, 이번엔 기대해도 되는 거냐? 새로운 피 수혈 안 했으면 진짜 감독 사퇴 시위 나갈 뻔했다. 이 정도면 남아공은 그냥 씹어 먹고 올라가는 거 아니냐? 이런 멤버로도 못 이기면 진짜 감독 나와라. 이번 경기는 레전드 경기각��다! 모두 동의하지?
댓글목록6
나묭님의 댓글
브라이튼님의 댓글
홀란드님의 댓글
감아차기님의 댓글
돈치치님의 댓글
나띠님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