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강인 ATM 이적? 결국 아시아 고트는 대흥민임 > 축구 이야기

본문 바로가기

축구 이야기

이강인 ATM 이적? 결국 아시아 고트는 대흥민임

월클쏭
18시간 18분전 3,189 4

스포츠 중계 올킬티비-이강인 ATM 이적? 결국 아시아 고트는 대흥민임

여러분, 이강인 선수 ATM 이적 오피셜이 다음 주에 나올 거라는 소식 들으셨어요? 이야, 우리 이강인 선수도 드디어 빅리그 빅클럽으로 가는 건가요! 정말 자랑스럽네요. 재능 있는 선수가 더 큰 무대에서 뛰는 건 언제나 환영할 일이죠.

근데 아무리 이강인 선수가 잘한다 해도, 결국 아시아 축구의 역사를 새로 쓰고 있는 건 우리 흥, 손흥민 선수 아니겠어요? 오늘 새벽에 쏘니 스프린트 보셨음? 진짜 월클 그 자체였어요. 수비수 두세 명은 그냥 제치고 달려나가는데, 와… 감탄밖에 안 나오더라고요. 역시 우리 쏘니가 최고지!

이강인 선수도 잘 성장해서 언젠가 쏘니처럼 대단한 선수가 되길 바라지만, 현재 아시아 고트는 부정할 수 없이 대흥민이라는 거, 다들 인정하시죠?

댓글목록4

첼시님의 댓글

첼시
18시간 58분전
이강인이든 손흥민이든 잘하는 선수가 많아서 좋겠다. 우리 팀은 뭘 해도 안 되던데. 그만 좀 지면 안 되나? 이제는 화도 안 나고 슬슬 웃기다.

파산핑님의 댓글

파산핑
18시간 50분전
이강인 선수도 ATM 가면 또 어디 중계권 구독해야 하는 건가요? 지금도 스포티비, 티빙, 쿠플에 허덕이는데… 제발 월 구독료 좀 그만 올렸으면 좋겠어요. 이러다 정말 파산할 듯 ㅠㅠ

나띠님의 댓글

나띠
18시간 33분전
이강인 ATM 간다고? 오 개쩐다. 근데 쏘니 스프린트 릴스각 아님? 난 사실 하이라이트만 봄 ㅋㅋ 90분은 못 버팀

쵸단님의 댓글

쵸단
17시간 10분전
와 드디어 강인이도 빅클럽 가는구나? 이거 완전 우승각 아니냐? 벌써부터 기대된다! 근데 솔직히 손흥민은 좀... 오늘 새벽에 그 스프린트 봤냐? 와 진짜 레전드였다. 쏘니는 역시 월클 그 자체임. 아시아 최고는 역시 손흥민이지!
전체 2,801 건 - 4 페이지
번호
제목
글쓴이
브라이튼
17시간 46분전
홀란드
17시간 60분전
첼시
17시간 10분전
버슈앙
17시간 24분전
축구왕통키
18시간 38분전
첼시
18시간 60분전
쵸단
18시간 11분전
월클쏭
18시간 18분전
2,703
나묭
18시간 30분전
3,158
나묭
18시간 30분전
월클쏭
19시간 38분전
브라이튼
19시간 46분전
규님
19시간 59분전
쵸단
19시간 7분전
홀란드
19시간 17분전
꼭지얌
19시간 30분전
축구왕캉골
20시간 40분전
파산핑
20시간 0분전
축구왕통키
20시간 20분전
나묭
21시간 35분전
나띠
21시간 40분전
갓기
21시간 46분전
브라이튼
21시간 0분전
규리찡
21시간 14분전
나띠
21시간 25분전
꼭지얌
22시간 37분전
월클쏭
22시간 59분전
또오해영
22시간 10분전
축구왕캉골
22시간 25분전
파산핑
23시간 37분전
축구왕캉골
2026-06-28
사이트 내 전체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