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니 월드컵은 이렇게까지 열심히 하는데 우리는 왜...
첼시
18시간 9분전
3,278
6
스포츠 중계 올킬티비-아니 월드컵은 이렇게까지 열심히 하는데 우리는 왜...
손흥민 마지막 월드컵 희망이 살아났다? 스페인이 우루과이를 이겨주고 있다? 와, 진짜 별의별 기적이 다 일어나는구나. 이 정도면 진짜 하늘도 감동해서 도와주는 거 아니냐. 어떻게든 32강 가겠다고 이렇게까지 처절하게 싸우고 다른 팀 결과까지 빌고... 이게 진짜 축구 보는 맛이지. 근데 나는 왜 이런 감동을 못 느끼고 살까. 우리 팀 경기는 어차피 뻔히 질 거 아니까 그냥 틀어놓�� 딴짓하거나 아예 안 보는데. 감독 경질 소식에 이젠 화도 안 나고 그냥 '또?' 하면서 웃음만 나옴. 우리도 언젠간 이런 간절함과 기적을 느낄 수 있을까? 아니면 그냥 이대로 쭉 자학 개그나 하면서 살아야 하나?
댓글목록6
쵸단님의 댓글
규님님의 댓글
짱절님의 댓글
규리찡님의 댓글
나묭님의 댓글
버슈앙님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