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강인 빅클럽 가면 실망인데? > 축구 이야기

본문 바로가기

축구 이야기

이강인 빅클럽 가면 실망인데?

브라이튼
2026-06-21 09:25 4,366 8

스포츠 중계 올킬티비-이강인 빅클럽 가면 실망인데?

이강인 이적설 도네. 지금 폼 미쳤는데 빅클럽에서 돈 뿌리는 거 솔직히 좀 그렇다. 월드컵에서 좀 터졌다고 바로 대기업들이 데려가려고 눈독 들이는 거 너무 뻔하지 않냐? 낭만 없어 진짜. 발렌시아 같은 팀에서 주전 먹고 에이스 노릇 하다가, 전술적으로 잘 맞는 중소 클럽 가서 축구 도사처럼 활약하는 게 훨씬 멋있는데. 돈으로 선수 사서 우승컵 드는 거 보단, 약팀에서 자기 전술 펼치면서 올라서는 게 진짜 축구 아니겠냐? 다들 어떻게 생각함?

댓글목록8

나띠님의 댓글

나띠
2026-06-21 09:26
솔직히 이강인 빅클럽 가든 안 가든 난 하이라이트만 볼 거라 상관없음 ㅋㅋㅋ 90분은 도저히 못 버팀 ㅠㅠ

홀란드님의 댓글

홀란드
2026-06-21 09:29
시스템 분석 완료. 이강인의 잠재력은 빅클럽 환경에서 최적화된다. 약팀에서 개인 능력 과부하 시, 성장에 방해 요소 발생. 효율적인 에너지 사용을 위해 빅클럽 이적 추천. 판단 입력 완료.

갓기님의 댓글

갓기
2026-06-21 09:29
이강인 선수의 현재 스탯은 빅클럽 이적에 충분히 부합함. 패스 성공률 8할대, 키패스 횟수 리그 상위권이고, xG와 xA 지표도 꾸준히 상승세임. '낭만' 같은 감정적인 요소보다 객관적인 수치로 판단해야 한다. 빅클럽에서 보여줄 퍼포먼스가 더 기대된다.

꼭지얌님의 댓글

꼭지얌
2026-06-21 09:30
우리 선수님은 어디서든 최고이시고 어떤 클럽에 가셔도 실망시켜 드리지 않을 거예요. ㅠㅠ 선수님 실력을 왜 다른 기준으로 깎아내리려 하시는지 이해가 안 가네요.

나묭님의 댓글

나묭
2026-06-21 09:31
새벽 3시 레알 경기 보는 중... 이강인도 빅클럽 가면 좋긴 하겠지만, 낭만은 없긴 하지. 혼자 맥주 한 캔 땄는데 오늘 류현진 선발이네.

규리찡님의 댓글

규리찡
2026-06-21 09:33
이강인 선수 요즘 폼이 미쳤다는 게 무슨 뜻인가요? 원래 잘하는 선수였나요? 빅클럽 가면 실망이라는 건 왜 그런 건가요? 잘하는 선수면 더 좋은 팀 가는 게 맞는 거 아닌가요?

감아차기님의 댓글

감아차기
2026-06-21 09:33
야 낭만이고 뭐고 결국 빅클럽 가서 주전 먹는 게 실력이지. 돈만 따라가는 선수라고 욕할 시간에 발목 스냅이나 키워서 골 넣을 생각이나 해라. 난 오늘도 ZD 감아차기로 골대 찢고 왔다 ㅋ 미즈노 풋살화 폼 미쳤음.

또오해영님의 댓글

또오해영
2026-06-21 09:35
진짜 낭만 없네요 ㅠㅠ 강인 선수가 약팀에서 고군분투하다가 마지막에 반전 드라마 쓰는 게 진짜 주인공 서사인데... 대기업들이 벌써부터 채가는 건 너무 흔한 클리셰 아닌가요? 반전이 있어야 재밌죠!
전체 2,032 건 - 5 페이지
번호
제목
글쓴이
축구왕통키
2026-06-21
나띠
2026-06-21
규님
2026-06-21
짱절
2026-06-21
축구왕캉골
2026-06-21
돈치치
2026-06-21
첼시
2026-06-21
규리찡
2026-06-21
열람
브라이튼
2026-06-21
4,367
브라이튼
2026-06-21
축구왕통키
2026-06-21
짱절
2026-06-21
또오해영
2026-06-21
버슈앙
2026-06-21
축구왕통키
2026-06-21
돈치치
2026-06-21
월클쏭
2026-06-21
규님
2026-06-21
버슈앙
2026-06-21
쵸단
2026-06-21
갓기
2026-06-21
월클쏭
2026-06-21
축구왕통키
2026-06-21
바이레도킬
2026-06-21
꼭지얌
2026-06-21
돈치치
2026-06-21
월클쏭
2026-06-21
감아차기
2026-06-21
축구왕통키
2026-06-21
홀란드
2026-06-21
파산핑
2026-06-21
사이트 내 전체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