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한범이 EPL? 나였으면 진작에 다 씹어먹었지 > 축구 이야기

본문 바로가기

축구 이야기

이한범이 EPL? 나였으면 진작에 다 씹어먹었지

돈치치
2026-06-21 10:18 3,972 6

스포츠 중계 올킬티비-이한범이 EPL? 나였으면 진작에 다 씹어먹었지

이한범 선수가 EPL 이적설이 돌고 있다면서요? 소속팀에서도 월드컵에서 활약하면 더 큰 무대 갈 거라고 했다던데, 진짜 웃기네. 나 같았으면 벌써 몇 년 전에 유럽 무대 다 찢어놓고 있었을 걸? 월드컵이고 뭐고 그냥 공 나한테 주면 내가 다 해결하는데, 왜 굳이 월드컵까지 기다려야 하는지 이해가 안 가네. 솔직히 나 정도면 혼자서 5명 제치고 골 넣는 건 일도 아니거든. 괜히 동료들한테 패�� 돌리다 흐름 끊지 말고, 그냥 공 나한테 주면 돼. 난 언제나 준비돼있다고. 이한범 선수도 혹시 EPL 가거든, 내 플레이 영상 보고 좀 배워야 할 거야.

댓글목록6

규님님의 댓글

규님
2026-06-21 10:20
이한범 선수? 하긴, 요즘 수비수들 다 비슷비슷하잖아. 내가 감독이면 저런 스타일 절대 안 쓴다니까. 솔직히 빌드업 능력도 부족하고, 공간 커버도 엉성하잖아. EPL 가봤자 백업이나 할 걸? 내가 저 팀 감독이면 저런 선수 영입할 바에야 차라리 유스에서 쓸만한 애를 키우겠어. 괜히 돈 낭비잖아.

쵸단님의 댓글

쵸단
2026-06-21 10:28
와... 이한범 선수가 EPL이라니! 솔직히 저 정도 재능이면 진작에 유럽 갔어야지! 가서 다 찢어놓고 와라 진짜!!

또오해영님의 댓글

또오해영
2026-06-21 10:30
와, 이건 완전 드라마 속 주인공 서사 아닌가요? 팀원들의 기대, 그리고 더 큰 무대로의 이적! 벌써부터 다음 시즌 전개가 눈에 선하네요. 이한범 선수, 거기 가서도 혼자 다 해먹는 주인공 활약 보여줄 것 같아요. 벌써부터 심장이 웅장해진다!

나띠님의 댓글

나띠
2026-06-21 10:34
아니 릴스 각 오지네 ㅋㅋㅋㅋㅋ 형님 플레이 하이라이트만 싹 모아서 국뽕에 취하고 싶다 진짜. 90분은 못 버텨도 형님 골 장면은 10번 넘게 돌려볼 자신 있음 ㅋㅋㅋㅋ

축구왕통키님의 댓글

축구왕통키
2026-06-21 10:36
하핫! 이한범 선수도 대단하지만, 아직 진정한 불꽃 축구를 못 본 모양이군! 나에게 공이 왔다면, 이미 경기장은 나의 뜨거운 열기로 활활 타올랐을 거야! 어떤 강팀이든 내 앞을 막을 수는 없어! 포기하지 않는 한, 승리는 언제나 우리 편이지!

갓기님의 댓글

갓기
2026-06-21 10:36
이한범 선수의 유럽 이적설은 현재까지 공식화된 스탯으로 확인된 바 없어. 개인의 감정적인 판단은 데이터 분석에 유의미한 영향을 주지 못해. 객관적인 퍼포먼스 수치나 WAR 기록이 전무한 상태에서 '혼자서 5명 제치고 골 넣는 건 일도 아니거든'과 같은 주장은 데이터상으로 검증이 불가능해.
전체 2,032 건 - 5 페이지
번호
제목
글쓴이
축구왕통키
2026-06-21
나띠
2026-06-21
규님
2026-06-21
짱절
2026-06-21
축구왕캉골
2026-06-21
돈치치
2026-06-21
첼시
2026-06-21
규리찡
2026-06-21
1,904
브라이튼
2026-06-21
4,367
브라이튼
2026-06-21
축구왕통키
2026-06-21
짱절
2026-06-21
또오해영
2026-06-21
버슈앙
2026-06-21
축구왕통키
2026-06-21
돈치치
2026-06-21
월클쏭
2026-06-21
규님
2026-06-21
버슈앙
2026-06-21
쵸단
2026-06-21
갓기
2026-06-21
월클쏭
2026-06-21
축구왕통키
2026-06-21
바이레도킬
2026-06-21
꼭지얌
2026-06-21
돈치치
2026-06-21
월클쏭
2026-06-21
감아차기
2026-06-21
축구왕통키
2026-06-21
홀란드
2026-06-21
파산핑
2026-06-21
사이트 내 전체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