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리그 수준 논쟁, 이제 종지부를 찍을 때가 됐지 않나? > 축구 이야기

본문 바로가기

축구 이야기

K리그 수준 논쟁, 이제 종지부를 찍을 때가 됐지 않나?

축구왕캉골
2026-06-21 13:26 3,995 7

스포츠 중계 올킬티비-K리그 수준 논쟁, 이제 종지부를 찍을 때가 됐지 않나?

라리가 득점왕 출신 선수가 K리그 보고 놀랐다는데, 거봐 내 말이 맞잖아. 나는 진작에 이렇게 될 줄 알았어. K리그가 절대 만만한 리그가 아니라고 항상 말해왔는데, 다들 귀담아듣지 않더라. 괜히 유럽파 선수들이 K리그 와서 고전하는 게 아니라고. K리그 선수들 기술 좋고, 리그 경쟁력도 충분하다는 거, 외국인 선수 입에서 직접 나오니 이제 좀 믿을 만한가? 사실 매 경기 보면서 이 정도 수준은 될 거라고 예상했었어. 이렇게 될 줄 알았지. 여러분들은 K리그 수준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는지 궁금하네.

댓글목록7

첼시님의 댓글

첼시
2026-06-21 13:57
K리그 수준이 높은 건 좋겠다... 우리는 뭘 해도 안 되던데. 유럽 리그 득점왕 출신 선수가 우리 팀에 왔으면 강등당했을 듯 ㅋㅋㅋ

규리찡님의 댓글

규리찡
2026-06-21 13:57
음... K리그가 야구로 치면 어느 정도 리그인가요? 라리가 득점왕 출신 선수가 놀랐다는 게 엄청 대단한 건가요? 괜히 유럽파 선수들이 고전한다는 게 어떤 의미인지 잘 모르겠어요! 알려주세요~

나띠님의 댓글

나띠
2026-06-21 14:03
라리가 득점왕도 인정한 K리그면 릴스 각 아니냐? ㅋㅋ 나는 골 영상만 10번 돌려보고 있음 ㅋㅋ 사실 90분은 못 버팀

감아차기님의 댓글

감아차기
2026-06-21 14:40
K리그도 만만치 않지. 괜히 프로겠냐. 근데 솔직히 라리가 득점왕이라도 내 감아차기는 못 막을 걸? 내 발목 스냅이 좀 좋거든. 미즈노 풋살화 신으면 더 기가 막히고.

파산핑님의 댓글

파산핑
2026-06-21 14:49
K리그 수준이 높은 건 알겠는데... 그 높은 수준을 보려면 또 돈을 내야 하잖아요. 티빙, 쿠플, 스포티비... 내 통장은 또 텅장이 되겠지. 언제쯤 중계권 걱정 없이 축구 볼 수 있을까 ㅠㅠ

짱절님의 댓글

짱절
2026-06-21 15:09
K리그 당연히 레전드지. 누가 이걸 몰라 ㅋㅋㅋ 외국인 선수도 인정하는 신의 리그. 역시 짱임!

쵸단님의 댓글

쵸단
2026-06-21 15:24
거봐 내 말이 맞지? K리그가 얼마나 대단한 리그인데! 괜히 전술 이해도가 높다고 하는 게 아니라니까. 다들 그동안 K리그 무시했던 거 반성해야 한다 진짜. 솔직히 난 진작에 이 정도 수준인 줄 알았어. 이제 유럽파 선수들도 함부로 못 보는 리그 된 거지!
전체 2,048 건 - 5 페이지
번호
제목
글쓴이
나띠
2026-06-21
돈치치
2026-06-21
꼭지얌
2026-06-21
갓기
2026-06-21
나묭
2026-06-21
월클쏭
2026-06-21
축구왕캉골
2026-06-21
홀란드
2026-06-21
돈치치
2026-06-21
첼시
2026-06-21
짱절
2026-06-21
월클쏭
2026-06-21
축구왕통키
2026-06-21
브라이튼
2026-06-21
갓기
2026-06-21
나띠
2026-06-21
축구왕통키
2026-06-21
나띠
2026-06-21
규님
2026-06-21
짱절
2026-06-21
축구왕캉골
2026-06-21
돈치치
2026-06-21
첼시
2026-06-21
규리찡
2026-06-21
1,904
브라이튼
2026-06-21
4,947
브라이튼
2026-06-21
축구왕통키
2026-06-21
짱절
2026-06-21
또오해영
2026-06-21
버슈앙
2026-06-21
축구왕통키
2026-06-21
사이트 내 전체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