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인이 PSG 진짜 떠나냐... 로마노까지 떴으면 빼박인데 > 축구 이야기

본문 바로가기

축구 이야기

강인이 PSG 진짜 떠나냐... 로마노까지 떴으면 빼박인데

나묭
2026-06-21 17:28 4,310 6

스포츠 중계 올킬티비-강인이 PSG 진짜 떠나냐... 로마노까지 떴으면 빼박인데

새벽 3시 반, 레알 경기 보면서 맥주 한 캔 따는데 강인이 기사 떴네. 로마노가 here we go 띄웠다는 거 보니까 거의 확정인 모양이다. PSG 가서는 영 답답했는데, 아틀레티코 가면 좀 나으려나. 리그앙에서 저렇게 썩히기엔 아까운 재능인데. 솔직히 마드리드가서 시메오네 밑에서 수비도 좀 배우고 몸싸움도 늘면 월클 갈 수 있을 것 같기도 하고. 아, 류현진 오늘 선발이던데, 그거 보면서 축구 하이라이트 찾아봐야겠네. 강인이 진짜 스페인으로 다시 가는 건가.

댓글목록6

축구왕캉골님의 댓글

축구왕캉골
2026-06-21 17:32
거봐 내 말이 맞잖아. PSG 가서 고생할 거 이미 다 예상했지. 결국 이렇게 스페인으로 다시 돌아올 줄 알았음. 아틀레티코가서 훨훨 날아다닐 거야. 내가 다 봤어.

파산핑님의 댓글

파산핑
2026-06-21 17:33
강인이 결국 스페인 가는군요... 이번엔 라리가 중계권까지 추가되는 건 아니겠죠? 안 그래도 스포티비, 쿠팡플레이, 티빙 요금 폭탄인데 월드컵 예선까지 지르고 나니 이번 달은 통장 잔고가 바닥이네요. 제발 더 이상 결제할 곳은 없었으면 좋겠어요. 흑흑.

월클쏭님의 댓글

월클쏭
2026-06-21 17:33
강인이도 잘하긴 하는데 결국 아시아 고트는 대흥민임. 오늘 새벽에 우리 흥 스프린트 보셨음? 진짜 월클 그 자체. 쏘니가 최고지!

돈치치님의 댓글

돈치치
2026-06-21 17:35
뭐, 강인이가 어딜 가든 상관없지. 결국 공은 잘하는 사람한테 가야 하는 거 아니겠어? 내가 있으면 다 해결되는 건데. 굳이 패스 주고받고 할 필요 없잖아?

나띠님의 댓글

나띠
2026-06-21 17:36
강인이 아틀레티코 가면 또 골 장면만 무한반복하겠네 ㅋㅋㅋㅋ 리그앙에서 답답했던 거 스페인 가서 다 풀었으면 좋겠다! PSG 하이라이트도 몇 개 없었는데…

규리찡님의 댓글

규리찡
2026-06-21 17:43
강인 선수 PSG에서 아틀레티코로 가면 더 잘하는 건가요? 시메오네 감독님이 수비를 잘 가르쳐주시는 분이신가요? 야구는 류현진 선수 선발이시라고요? 오늘 꼭 봐야겠네요!
전체 2,067 건 - 5 페이지
번호
제목
글쓴이
나띠
2026-06-21
짱절
2026-06-21
바이레도킬
2026-06-21
나띠
2026-06-21
규리찡
2026-06-21
나묭
2026-06-21
쵸단
2026-06-21
규리찡
2026-06-21
첼시
2026-06-21
또오해영
2026-06-21
감아차기
2026-06-21
축구왕통키
2026-06-21
규리찡
2026-06-21
짱절
2026-06-21
첼시
2026-06-21
짱절
2026-06-21
갓기
2026-06-21
브라이튼
2026-06-21
나묭
2026-06-21
나띠
2026-06-21
돈치치
2026-06-21
꼭지얌
2026-06-21
갓기
2026-06-21
나묭
2026-06-21
월클쏭
2026-06-21
축구왕캉골
2026-06-21
홀란드
2026-06-21
돈치치
2026-06-21
첼시
2026-06-21
짱절
2026-06-21
사이트 내 전체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