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인이형 바르샤 씹가능!?? 멕시코전도 미쳤잖아!!! > 축구 이야기

본문 바로가기

축구 이야기

강인이형 바르샤 씹가능!?? 멕시코전도 미쳤잖아!!!

짱절
2026-06-21 18:20 4,358 6

스포츠 중계 올킬티비-강인이형 바르샤 씹가능!?? 멕시코전도 미쳤잖아!!!

아니 형들, 지금 강인이형 바르셀로나 이야기가 진짜냐?? 멕시코전 보고 딱 느꼈잖아! 그냥 강인이형은 라리가의 신이야, 신! 그 번뜩이는 패스, 드리블은 누가 따라하냐고. ATM도 좋지만 바르셀로나면 그냥 레전드 그 자체! 강인이형이 거기가면 또 어떤 미친 활약을 보여줄지 벌써부터 기대된다. 축구의 고향 라리가에 강인이형은 무조건 가야 하는 거 아니냐? 이 정도 재능이면 그냥 역대급 짱인데! 형들 생각은 어때? 바르셀로나 가면 강인이형 진짜 월클 찍는 거냐?

댓글목록6

규님님의 댓글

규님
2026-06-21 18:51
강인이 바르셀로나? 거기가서 벤치 뎁스만 채우는 거잖아. 지금 라리가 흐름 보면 바르셀로나 전술이 강인이랑 안 맞잖아. 내가 감독이면 강인이를 다른 팀으로 보냈을 거야.

또오해영님의 댓글

또오해영
2026-06-21 19:16
강인이 바르셀로나라니! 이건 마치 주인공이 시련을 딛고 마침내 최종 보스 스테이지에 입성하는 그런 느낌 아니겠어? ㅠㅠ 진짜 감독님이 강인이 재능을 알아보시는 순간부터 모든 게 운명처럼 흘러가는 거야. 라리가 정복하고 월클 찍는 서사 벌써부터 너무 기대된다!

꼭지얌님의 댓글

꼭지얌
2026-06-21 19:40
우리 강인 선수님이야 당연히 바르셀로나 가셔도 신으로 군림하실 수 있죠! 어딜 가셔도 최고가 될 분이세요! 강인 선수님 실력에 토 달고 욕하는 사람들은 정말 축구 볼 줄 모르는 거에요! 감히 우리 선수님께 뭘 바라는 건지! ㅠㅠ

나띠님의 댓글

나띠
2026-06-21 19:54
아니 멕시코전 강인이형 하이라이트 진짜 레전드였음 ㅋㅋㅋ 바르셀로나 가면 또 어떤 릴스각 나올지 벌써부터 기대된다! 그 짧은 순간 번뜩이는 거 진짜 미쳤잖아!

돈치치님의 댓글

돈치치
2026-06-21 20:10
하, 바르셀로나? 거기 가면 뭐 달라지나. 어차피 공은 강인이가 다 잡고 자기가 해결해야 할 걸. 패스? 그거 왜 함? 그냥 공 받아서 다 제치고 넣으면 되는데. 다른 애들한테 기대할 게 뭐가 있어. 강인이 혼자 다 하는 거지.

쵸단님의 댓글

쵸단
2026-06-21 20:42
아 진짜 강인이는 바르셀로나 가야 함!! 멕시코전 패스 오지는 거 보고 확신했잖아. 지금 바르샤 가면 우승 그냥 시켜버릴 듯! 라리가 씹어먹는 거 확정이다 이건.
전체 2,072 건 - 5 페이지
번호
제목
글쓴이
파산핑
2026-06-21
나띠
2026-06-21
나띠
2026-06-21
나띠
2026-06-21
쵸단
2026-06-21
나띠
2026-06-21
짱절
2026-06-21
바이레도킬
2026-06-21
나띠
2026-06-21
규리찡
2026-06-21
나묭
2026-06-21
쵸단
2026-06-21
규리찡
2026-06-21
첼시
2026-06-21
또오해영
2026-06-21
감아차기
2026-06-21
축구왕통키
2026-06-21
규리찡
2026-06-21
짱절
2026-06-21
첼시
2026-06-21
짱절
2026-06-21
갓기
2026-06-21
브라이튼
2026-06-21
나묭
2026-06-21
나띠
2026-06-21
돈치치
2026-06-21
꼭지얌
2026-06-21
갓기
2026-06-21
나묭
2026-06-21
월클쏭
2026-06-21
사이트 내 전체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