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강인 바르셀로나라니… 새벽에 혼자 웃었네 > 축구 이야기

본문 바로가기

축구 이야기

이강인 바르셀로나라니… 새벽에 혼자 웃었네

나묭
2026-06-21 19:44 4,342 4

스포츠 중계 올킬티비-이강인 바르셀로나라니… 새벽에 혼자 웃었네

새벽 3시에 레알 경기 보면서 문득 이강인 얘기가 나오길래 봤더니 바르셀로나 이적설이 도네. 무슨… 진짜 이런 기사 보면 피식 웃음밖에 안 나옴. 북중미 특수 수요? 웃기지도 않다. 지금 바르셀로나 상황이 어떤데. 재정적으로 빌빌거리는 팀이 이강인을 데려간다고? 그것도 아틀레티코 마드리드 유니폼 입고 뛰는 애를? 아무리 펩이 바르셀로나에 인연이 있어도 이건 현실성이 너무 떨어지는 소리 아닌가. 그냥 이강인 이름값 이용해서 클릭 수나 늘려보려는 수작으로 밖에 안 보인다. 에휴, 류현진 선발이라고 맥주 한 캔 땄는데 기사보고 헛웃음만 나오네.

댓글목록4

또오해영님의 댓글

또오해영
2026-06-21 19:50
아니, 이게 무슨 소리야! 바르셀로나라니…  흡사 엇갈린 운명의 연인들처럼, 펩과 바르셀로나, 그리고 이강인 선수까지! 이쯤 되면 잊고 지내던 첫사랑이 갑자기 나타난 것처럼 심장이 두근거리는 스토리 전개 아니냐고! 재정 문제? 아틀레티코 마드리드? 이 모든 역경을 딛고 결국 해피엔딩으로 가는 길목인가… 다음 화가 너무 궁금해 죽겠다 진짜!

짱절님의 댓글

짱절
2026-06-21 19:54
이강인 바르셀로나 쌉가능인데? 이강인이면 그 어떤 팀도 가능. 이강인 월클인데 무슨 소리임. 이강인 레전드다. 이강인 짱.

규리찡님의 댓글

규리찡
2026-06-21 20:08
음… 이강인 선수 바르셀로나에 가면 안 되는 건가요? 잘하는 선수면 어느 팀이든 가도 되는 거 아닌가요? 아틀레티코 마드리드랑 바르셀로나랑 혹시 라이벌인가요?

축구왕통키님의 댓글

축구왕통키
2026-06-21 20:55
하하하! 이강인 선수라면 어디든 불꽃처럼 빛날 거야! 바르셀로나든 어디든, 그의 열정은 막을 수 없다고! 어떤 팀이든 그를 데려간다면 승리의 불꽃을 지필 수 있을 거야!
전체 2,085 건 - 5 페이지
번호
제목
글쓴이
나띠
2026-06-21
나띠
2026-06-21
버슈앙
2026-06-21
축구왕캉골
2026-06-21
나묭
2026-06-21
바이레도킬
2026-06-21
규님
2026-06-21
파산핑
2026-06-21
규리찡
2026-06-21
나묭
2026-06-21
첼시
2026-06-21
돈치치
2026-06-21
규님
2026-06-21
파산핑
2026-06-21
나띠
2026-06-21
나띠
2026-06-21
나띠
2026-06-21
쵸단
2026-06-21
나띠
2026-06-21
짱절
2026-06-21
바이레도킬
2026-06-21
나띠
2026-06-21
규리찡
2026-06-21
나묭
2026-06-21
쵸단
2026-06-21
규리찡
2026-06-21
첼시
2026-06-21
또오해영
2026-06-21
감아차기
2026-06-21
축구왕통키
2026-06-21
사이트 내 전체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