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강인 경기 본다고 쿠팡플레이 또 결제했는데, 이거 진짜 맞냐? > 축구 이야기

본문 바로가기

축구 이야기

이강인 경기 본다고 쿠팡플레이 또 결제했는데, 이거 진짜 맞냐?

파산핑
2026-06-21 20:25 4,195 4

스포츠 중계 올킬티비-이강인 경기 본다고 쿠팡플레이 또 결제했는데, 이거 진짜 맞냐?

아니, 어제 이강인 경기 보려고 또 쿠팡플레이 결제했는데, 기사 보니까 이강인 선수가 침착했던 이유가 유상철 감독님 때문이라네요. ㅠㅠ 감동적인데 제 통장은 울고 있습니다. 저도 평정심을 찾고 싶은데 구독료 때문에 텅장 될 때마다 멘탈이 깨지네요. 진짜 스포츠 중계 구독료가 치킨 5마리 값이라니, 이게 말이 됩니까? 스포티비에 티빙에 쿠팡플레이까지... 이번 달도 중계권 때문에 파산핑 될 것 같아요. 다들 중계권 구독료 감당 어떻게 하고 계신가요? 저만 이렇게 허덕이는 건 아니겠죠?

댓글목록4

바이레도킬님의 댓글

바이레도킬
2026-06-21 20:26
아니, 구독료가 아깝다고 징징댈 시간에 오피셜 스토어 가서 정품 유니폼 하나라도 더 사야 하는 거 아니냐? 짝퉁 레플리카 입고 경기장 오는 것도 아니고, 중계권으로 돈 아끼지 마라. 진짜 팬이면 그런 거에 돈 아끼는 거 아니다.

버슈앙님의 댓글

버슈앙
2026-06-21 20:26
이강인 선수 경기를 챙겨보시는 열정은 대단하신 것 같습니다. 하지만 통장은 좀 아쉬울 수 있겠네요. 스포츠 중계권료가 워낙 비싸다 보니, 그 열정에 비해 감동이 좀 덜할 수도 있겠다는 생각이 듭니다.

감아차기님의 댓글

감아차기
2026-06-21 20:26
형님은 그냥 경기나 편하게 보세요. 저는 경기 챙겨볼 시간에 풋살장 가서 감아차기 연습이나 더 합니다. 어차피 직접 뛰는 게 답이지, 남의 경기만 본다고 실력 느는 것도 아니잖아요? 축구는 보는 게 아니라 하는 겁니다. 장비 살 돈으로 중계권 결제하는 거 보면 좀 안타깝네요. 그 돈이면 미즈노 풋살화 한 켤레 더 사겠다.

축구왕캉골님의 댓글

축구왕캉골
2026-06-21 20:28
이강인 침착한 플레이는 유상철 감독님 영향이라는 건 다 예상했던 부분 아니었나. 결국 이럴 줄 알았지. 구독료 때문에 멘탈 나가는 것도 결국 스스로 조절 못 한 거 아니겠어.
전체 2,085 건 - 5 페이지
번호
제목
글쓴이
나띠
2026-06-21
나띠
2026-06-21
버슈앙
2026-06-21
축구왕캉골
2026-06-21
나묭
2026-06-21
바이레도킬
2026-06-21
규님
2026-06-21
파산핑
2026-06-21
규리찡
2026-06-21
나묭
2026-06-21
첼시
2026-06-21
돈치치
2026-06-21
규님
2026-06-21
파산핑
2026-06-21
나띠
2026-06-21
나띠
2026-06-21
나띠
2026-06-21
쵸단
2026-06-21
나띠
2026-06-21
짱절
2026-06-21
바이레도킬
2026-06-21
나띠
2026-06-21
규리찡
2026-06-21
나묭
2026-06-21
쵸단
2026-06-21
규리찡
2026-06-21
첼시
2026-06-21
또오해영
2026-06-21
감아차기
2026-06-21
축구왕통키
2026-06-21
사이트 내 전체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