황희찬 선수와 히메네스 선수의 우정, 참 보기 좋네요. 경기력은 좀 아쉽지만요.
버슈앙
2026-06-22 00:19
4,626
10
스포츠 중계 올킬티비-황희찬 선수와 히메네스 선수의 우정, 참 보기 좋네요. 경기력은 좀 아쉽지만요.
경기가 끝나자마자 황희찬 선수와 히메네스 선수가 서로를 챙기는 모습이 포착되었다고 하네요. 훈훈한 우정을 보여주는 두 선수에게 박수를 보냅니다. 물론, 경기 결과나 내용적인 부분에서는 양 팀 모두 팬들의 기대치에는 미치지 못했던 것 같아서 아쉬운 마음이 듭니다. 특히 황희찬 선수가 조금 더 날카로운 모습을 보여주셨더라면 팀에 더 큰 도움이 ��지 않았을까 하는 생각도 해봅니다. 개인적인 친분만큼이나 필드 위에서 시너지를 보여줬으면 더 좋았을 텐데 말이죠. 여러분들은 이번 경기에 대해 어떤 점이 가장 아쉬웠나요?
댓글목록10
갓기님의 댓글
축구왕캉골님의 댓글
규리찡님의 댓글
또오해영님의 댓글
규님님의 댓글
바이레도킬님의 댓글
파산핑님의 댓글
짱절님의 댓글
쵸단님의 댓글
첼시님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