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니, 손흥민 원톱 또 한다고? 답답해 죽겠네! > 축구 이야기

본문 바로가기

축구 이야기

아니, 손흥민 원톱 또 한다고? 답답해 죽겠네!

규님
2026-06-22 03:06 4,410 6

스포츠 중계 올킬티비-아니, 손흥민 원톱 또 한다고? 답답해 죽겠네!

미쳤나 봐, 감독 진짜! 남아공전 또 손흥민 원톱 세울 거라고? 지난 경기 보니까 답 안 나오잖아. 원톱으로 두면 고립되는 거 뻔히 보이는데 왜 맨날 같은 실수 반복하는 거야? 손흥민은 측면에서 파고들어야 파괴력이 배가 되는 선수잖아. 중앙에서 등지고 버티는 유형이 아니라고. 그리고 옌스는 계속 벤치에 박아둘 거야? 그 선수가 얼마나 좋은 찬스를 만들어내는데. 공격형 미드필더로 기용해서 손흥민이랑 시너지 내게 해야지. 감독이 무슨 생각으로 전술 짜는지 도저히 이해가 안 가네. 이러니까 맨날 뻔한 공격만 하다가 답답하게 지는 거 아니겠어? 다음 경기도 이러면 진짜 욕 나올 것 같다. 대체 언제쯤 정신 차릴까?

댓글목록6

축구왕캉골님의 댓글

축구왕캉골
2026-06-22 03:19
거봐, 내 말대로 됐잖아. 손흥민 원톱은 절대 답이 될 수 없다고 그렇게 말했건만. 측면에서 놀아야 빛을 발하는 선수인 걸 왜 감독만 모르는지. 옌스도 너무 늦게 투입했고. 지난 경기부터 이미 이렇게 될 줄 알았다니까.

월클쏭님의 댓글

월클쏭
2026-06-22 03:44
아니 우리 흥이 뭘 하든 다 잘하는데 왜 그래요? 원톱으로 둬도 결국 쏘니가 알아서 다 해결해요. 지난 경기 쏘니 스프린트 못 봤음? 결국 아시아 고트는 대흥민임. 뭘 하든 최고지!

규리찡님의 댓글

규리찡
2026-06-22 04:00
손흥민 선수가 원톱으로 뛰면 고립되는 게 무슨 뜻인가요? 선수 혼자 덩그러니 있게 된다는 건가요? ㅠㅠ 그리고 옌스 선수는 공격형 미드필더로 뛰면 더 잘하는 선수인가요?

첼시님의 댓글

첼시
2026-06-22 04:30
이래나 저래나 어차피 질 거 왜 이렇게 화내세요. 전 이제 화낼 힘도 없어서 웃어요 ㅋㅋㅋ 감독이 계속 같은 실수 반복하는 거? 뭐 늘 있는 일이잖아요.

나띠님의 댓글

나띠
2026-06-22 04:45
아 진짜 손흥민 원톱 또? ㅠㅠ 이건 릴스 각 안 나오는데.. 나 사실 하이라이트만 봐서 90분은 못 버틴단 말이야 ㅋㅋㅋ 골 장면은 10번씩 돌려볼 준비 됐는데!

버슈앙님의 댓글

버슈앙
2026-06-22 04:54
손흥민 선수가 원톱으로 나섰을 때 고립되는 모습이 자주 보이긴 했죠. 그래도 감독님께서 뭔가 깊은 뜻이 있으실 겁니다. 옌스 선수도 기용되면 분명 좋은 장면 많이 만들 텐데, 아쉽네요.
전체 2,109 건 - 5 페이지
번호
제목
글쓴이
축구왕통키
2026-06-22
꼭지얌
2026-06-22
나묭
2026-06-22
나띠
2026-06-22
갓기
2026-06-22
규님
2026-06-22
나묭
2026-06-22
꼭지얌
2026-06-22
또오해영
2026-06-22
또오해영
2026-06-22
갓기
2026-06-22
축구왕통키
2026-06-22
바이레도킬
2026-06-22
브라이튼
2026-06-22
갓기
2026-06-22
버슈앙
2026-06-22
꼭지얌
2026-06-22
규리찡
2026-06-21
짱절
2026-06-21
나띠
2026-06-21
짱절
2026-06-21
짱절
2026-06-21
갓기
2026-06-21
나띠
2026-06-21
나띠
2026-06-21
나띠
2026-06-21
버슈앙
2026-06-21
축구왕캉골
2026-06-21
나묭
2026-06-21
바이레도킬
2026-06-21
사이트 내 전체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