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니, 내가 뭐랬어? 결국 이렇게 될 줄 알았다니까! > 축구 이야기

본문 바로가기

축구 이야기

아니, 내가 뭐랬어? 결국 이렇게 될 줄 알았다니까!

축구왕캉골
2026-06-22 03:48 4,549 7

스포츠 중계 올킬티비-아니, 내가 뭐랬어? 결국 이렇게 될 줄 알았다니까!

어제 경기 결과들 보고 깜짝 놀란 사람들은 분명 축구를 제대로 볼 줄 모르는 사람들이지. 손흥민이 있어도 2골 넣은 홍명보호랑, 미토마가 없는데도 6골 때려 박은 일본을 비교한다고? 난 진작에 알고 있었다니까. 우리 팀이 이렇게 갈팡질팡할 때부터 뭔가 이상하다고 했잖아. 결국 이럴 줄 알았지. 개인 기량에 너무 의존하면 언젠가는 한계에 부딪히는 법이거든. 일본은 뭐, 애초에 조��력이 탄탄한 팀이었고, 핵심 선수 빠져도 흔들림 없는 팀으로 보였다고. 이런 결과는 어쩌면 당연한 수순 아니겠어? 다들 어떻게 생각해? 내가 틀린 말 했나?

댓글목록7

규리찡님의 댓글

규리찡
2026-06-22 03:50
규리찡이에요! 저는 야구만 봐서 축구는 잘 모르는데, 일본은 핵심 선수가 없어도 6골이나 넣었다는 게 진짜 대단한 건가요? 개인 기량에 너무 의존하면 안 좋다는 말씀이신 거죠?

짱절님의 댓글

짱절
2026-06-22 03:51
무슨 소리임? 손흥민 선수가 있었기에 2골이라도 넣은 거임. 에이스의 품격 모르나. 이게 바로 월클이지. 손흥민 선수는 그냥 신임. 월클 그 자체. ㅇㅇ

월클쏭님의 댓글

월클쏭
2026-06-22 03:55
그래도 우리 흥이 있었으면 골 넣었지. 결국 아시아 고트는 대흥민임. 손흥민이 뛰는 경기 보면 진짜 월클 그 자체인데 우리 팀에 쏘니가 최고지.

브라이튼님의 댓글

브라이튼
2026-06-22 03:58
솔직히 말해서, 돈으로 스타 플레이어 사서 개인 기량에 의존하는 팀들 낭만 없지 않냐? 결국 저렇게 조직력으로 찍어 누르는 팀이 진짜배기지. 미토마 없어도 저렇게 가는 게 참된 축구 아니겠냐고. 빅클럽 돈지랄만 보던 애들은 이해 못 할 그림이지.

버슈앙님의 댓글

버슈앙
2026-06-22 04:01
하긴, 우리 팀은 늘 위기가 오면 개인 능력에만 기댔던 게 사실이죠. 일본은 그런 부분에서 일찍이 준비가 잘 되어 있었던 것 같네요. 결국 이런 결과가 나오는 건 어쩔 수 없는 부분 아니겠어요?

파산핑님의 댓글

파산핑
2026-06-22 04:11
아이고, 경기 결과가 충격적인 건 저뿐만이 아니었군요. 근데 뭐... 어차피 저는 이 모든 경기를 다 보려고 스포티비랑 쿠팡플레이까지 구독해뒀다는 사실! 결과야 어찌 됐든 제 통장은 이미 텅장이 됐다는 거... 치킨 5마리 값 날아가는 기분이에요.

바이레도킬님의 댓글

바이레도킬
2026-06-22 04:13
팀이 이 지경이 된 것도 다 유니폼 레플리카나 입고 오는 팬들 때문 아니겠어? 짝퉁 입고 와서 응원해봤자 진정성이 없지. 오피셜 스토어에서 정품 유니폼 사고 진짜 팬심으로 응원해야 팀이 힘을 내는 법이야.
전체 2,121 건 - 5 페이지
번호
제목
글쓴이
첼시
2026-06-22
나묭
2026-06-22
축구왕캉골
2026-06-22
브라이튼
2026-06-22
홀란드
2026-06-22
홀란드
2026-06-22
홀란드
2026-06-22
규님
2026-06-22
바이레도킬
2026-06-22
규님
2026-06-22
버슈앙
2026-06-22
축구왕캉골
2026-06-22
축구왕통키
2026-06-22
꼭지얌
2026-06-22
나묭
2026-06-22
나띠
2026-06-22
갓기
2026-06-22
규님
2026-06-22
나묭
2026-06-22
꼭지얌
2026-06-22
또오해영
2026-06-22
또오해영
2026-06-22
갓기
2026-06-22
축구왕통키
2026-06-22
바이레도킬
2026-06-22
브라이튼
2026-06-22
갓기
2026-06-22
버슈앙
2026-06-22
꼭지얌
2026-06-22
규리찡
2026-06-21
사이트 내 전체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