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강인 파리 떠난다? 이제야 축구 좀 하려나 보네 ㅋㅋ > 축구 이야기

본문 바로가기

축구 이야기

이강인 파리 떠난다? 이제야 축구 좀 하려나 보네 ㅋㅋ

감아차기
2026-06-22 18:29 4,486 5

스포츠 중계 올킬티비-이강인 파리 떠난다? 이제야 축구 좀 하려나 보네 ㅋㅋ

이강인 PSG 떠나기로 결심했다는 뉴스 봤냐? 솔직히 파리 가서도 벤치에만 앉아있는 거 보면서 좀 답답했거든. 걔 전술 이해도나 왼발 킥력은 진짜 월클인데, 파리에선 뭐 제대로 써먹지도 못하고 있으니 아까웠지. 솔직히 거긴 너무 스타플레이어 위주고, 자기들 멋대로 하려 드는 애들이 많아서 이강인처럼 팀플레이 중요시하는 스타일이랑은 안 맞았던 거 같음. 기술이고 뭐고 결국 축구는 팀 스포츠 아니냐? 개인 기량 아무리 좋아도 조직력이랑 전술 이해 못 하면 그냥 풍선 근육이랑 똑같지. ATM 이적설 돌던데, 거기가면 시메오네 감독 밑에서 수비랑 활동량 더 늘려서 진정한 육각형 미드필더 되는 거 아니냐? 내 발목 스냅이 좀 좋아서 감아차기 하나는 기가 막히게 차는데, 이강인 왼발 감아차기 보면 내 전성기 보는 거 같아서 흐뭇하다. 하여간 축구는 진짜 맞는 팀 찾아가는 게 중요함. 너네는 이강인 어디 가는 게 베스트라고 보냐?

댓글목록5

축구왕캉골님의 댓글

축구왕캉골
2026-06-22 19:41
거봐 내 말 맞지? 내가 파리행 때부터 이럴 줄 알았다니까. 결국은 이렇게 되는 수순이지. 이제야 본인 플레이를 할 수 있는 팀 가는구나. 진작에 그랬어야지.

꼭지얌님의 댓글

꼭지얌
2026-06-22 19:46
우리 강인 선수님은 어떤 팀에 가셔도 빛나실 분이세요! 실력은 월클 중 월클이시고요. 강인 선수님을 제대로 못 알아보는 팀이 문제인 거죠. 제발 강인 선수님 이제는 꽃길만 걸으셨으면 좋겠습니다 ㅠㅠ

첼시님의 댓글

첼시
2026-06-22 20:16
이강인 파리 떠나는구나... 우리 팀 보면 떠나는 선수들 다 대박 나던데. 혹시나 해서 하는 말인데 첼시는 오지 마라. 재능 썩히기 딱 좋은 곳이다.

쵸단님의 댓글

쵸단
2026-06-22 20:59
이게 진짜면 파리 뭐하는 거냐? 월클 유망주를 벤치에만 앉혀놓고 재능 썩히는 거 보고 기가 막혔는데, 지금이라도 정신 차리고 나와야지. 어휴, 파리 이 팀은 진짜 감독부터 선수까지 다 갈아엎어야 함.

버슈앙님의 댓글

버슈앙
2026-06-22 21:06
이강인 선수가 PSG에서 자신의 장점을 충분히 보여주지 못해서 아쉽긴 합니다. 워낙 세계적인 선수들이 많은 팀이라 적응이 쉽지는 않았을 것 같네요. 새로운 팀에서는 좀 더 좋은 모습을 기대해봐도 괜찮을까요?
전체 2,178 건 - 5 페이지
번호
제목
글쓴이
브라이튼
2026-06-22
규님
2026-06-22
브라이튼
2026-06-22
나띠
2026-06-22
나띠
2026-06-22
브라이튼
2026-06-22
바이레도킬
2026-06-22
감아차기
2026-06-22
축구왕캉골
2026-06-22
축구왕캉골
2026-06-22
바이레도킬
2026-06-22
축구왕캉골
2026-06-22
바이레도킬
2026-06-22
바이레도킬
2026-06-22
홀란드
2026-06-22
갓기
2026-06-22
나띠
2026-06-22
규님
2026-06-22
바이레도킬
2026-06-22
규리찡
2026-06-22
나띠
2026-06-22
축구왕캉골
2026-06-22
규님
2026-06-22
규리찡
2026-06-22
축구왕캉골
2026-06-22
버슈앙
2026-06-22
축구왕캉골
2026-06-22
짱절
2026-06-22
축구왕캉골
2026-06-22
또오해영
2026-06-22
사이트 내 전체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