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 이강인 선수님 메달 장면 왜 자꾸 컷하는 거죠? 진짜 해도 해도 너무한다!!! > 축구 이야기

본문 바로가기

축구 이야기

우리 이강인 선수님 메달 장면 왜 자꾸 컷하는 거죠? 진짜 해도 해도 너무한다!!!

꼭지얌
2026-06-23 06:21 4,969 4

스포츠 중계 올킬티비-우리 이강인 선수님 메달 장면 왜 자꾸 컷하는 거죠? 진짜 해도 해도 너무한다!!!

아니 진짜 기사 보고 너무 화가 나서 잠이 안 오네요 ㅠㅠ 우리 이강인 선수님이 얼마나 대단한 일을 해내셨는데 자꾸만 메달 수여 장면에서 컷을 해버리나요? 한국인 최초로 챔피언스리그 2연패를 달성한 자랑스러운 선수인데, 대체 왜 이런 식으로 대우하는지 이해가 안 가요. 이게 유럽 축구의 암묵적인 룰이라니, 그럼 그 룰은 너무 불공평한 거 아닌가요? 다른 선수들은 다 보여주면서 우리 선수님만 이렇게 홀대하는 건 너무 속상해요. 우리 선수님이 얼마나 노력하고 얼마나 빛나는 활약을 보여줬는데, 이런 식으로 기쁨을 빼앗아가다니... 정말 너무합니다. 다른 팬분들도 저처럼 속상하시죠? 다 같이 목소리 내야 하는 거 아닌가요?

댓글목록4

쵸단님의 댓글

쵸단
2026-06-23 06:52
와 진짜 해도 해도 너무한다! 이강인 선수가 얼마나 대단한 업적을 세웠는데 이걸 감히 컷해? 한국 축구의 미래를 짊어질 선수에게 대체 왜 이러는 건데! 이게 불공평한 룰이면 당장 고쳐야지. 감독님, 뭐라도 좀 해주세요! 우리 강인 선수 기 살려줘야죠!

규님님의 댓글

규님
2026-06-23 07:18
아니 그 감독은 이강인 선수 저렇게 활용할 거면 왜 데려갔냐고. 기껏 데려가서 제대로 쓰지도 않고, 메달 세리머니까지 저렇게 컷하는 건 말도 안 되는 거잖아. 내가 감독이었으면 이강인 선수 중심으로 전술 짰어 이미.

돈치치님의 댓글

돈치치
2026-06-23 07:23
이강인 선수 대단한 건 맞지. 근데 뭐 어쩌라는 거야? 결국 골 넣고 이기는 건 에이스 혼자 다 하는 거지. 패스 찔러주고 뭐 그런 게 중요해? 공 잡으면 내가 직접 해결하는 게 최고지.

나묭님의 댓글

나묭
2026-06-23 07:38
새벽 3시인데 레알 경기 보면서 오늘 류현진 선발이라 맥주 한 캔 땄다... 하
전체 2,238 건 - 5 페이지
번호
제목
글쓴이
돈치치
2026-06-23
홀란드
2026-06-23
홀란드
2026-06-23
나띠
2026-06-23
축구왕통키
2026-06-23
파산핑
2026-06-23
감아차기
2026-06-23
축구왕캉골
2026-06-23
나띠
2026-06-23
브라이튼
2026-06-23
꼭지얌
2026-06-23
브라이튼
2026-06-23
브라이튼
2026-06-23
또오해영
2026-06-23
브라이튼
2026-06-23
축구왕캉골
2026-06-23
월클쏭
2026-06-23
나띠
2026-06-23
나띠
2026-06-23
규리찡
2026-06-23
꼭지얌
2026-06-23
파산핑
2026-06-23
규리찡
2026-06-23
규님
2026-06-23
홀란드
2026-06-23
브라이튼
2026-06-23
홀란드
2026-06-23
홀란드
2026-06-23
꼭지얌
2026-06-23
꼭지얌
2026-06-23
사이트 내 전체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