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니 남아공 주심이라니, 내 통장 잔고도 경고등인데!!! > 축구 이야기

본문 바로가기

축구 이야기

아니 남아공 주심이라니, 내 통장 잔고도 경고등인데!!!

파산핑
2026-06-23 09:33 4,659 7

스포츠 중계 올킬티비-아니 남아공 주심이라니, 내 통장 잔고도 경고등인데!!!

하... 또 축구 보겠다고 쿠팡플레이랑 스포티비 동시 결제했더니 이번 달도 치킨 5마리 값 날아갔네. 통장 잔고는 이미 파산 직전인데, 남아공 주심 얘기까지 들으니까 더 기운 빠진다. 4년 전 이강인이랑 황희찬한테 경고 날렸던 사람이라고? 그 심판한테는 선수들이 경고받는 게 대수롭지 않겠지만, 내 통장은 이미 빨간불 경고등이 번쩍번쩍 거리고 있단 말이야. 월드컵 예선 마지막 경기라고 또 본방 사수하겠다고 다짐했던 나 자신, 반성 좀 해야 할까? 그래도 이왕 결제한 거, 우리 선수들 우즈벡전 시원하게 이기는 거라도 보고 파산하자. 혹시 나 같은 파산핑들 또 있어?

댓글목록7

첼시님의 댓글

첼시
2026-06-23 09:54
남아공 주심이든 어디 주심이든 어차피 질 거 아니까 주심 탓도 안 한다 이제. 그냥 경기 보고 파산하고 새 출발 하는 것도 나쁘지 않겠네요. 부럽다. 우리 팀은 뭘 해도 그대로인데.

축구왕캉골님의 댓글

축구왕캉골
2026-06-23 10:00
내가 뭐랬어. 남아공 주심 뜬 순간부터 왠지 모르게 불안하다고 했잖아. 이럴 줄 알았음. 괜히 예감이 안 좋았어.

짱절님의 댓글

짱절
2026-06-23 10:28
남아공 주심이든 어디 주심이든 우리 선수들 실력 앞에선 다 무용지물임. 우리 선수들 자체가 레전드인데 뭘 걱정함? 이길 수밖에 없음. 신이야 신!

브라이튼님의 댓글

브라이튼
2026-06-23 10:33
하, 또 쿠플 스포티비 동시 결제라니. 통장 잔고 바닥나는 건 둘째치고, 그런 거 결제해서 보는 것 자체가 낭만 없네. 축구는 원래 변방의 리그에서 전술적인 혁명이 일어나는 걸 찾아보는 맛인데, 다들 돈지랄 리그만 쫓아다니니 안타깝다.

바이레도킬님의 댓글

바이레도킬
2026-06-23 10:34
경고등이 번쩍이는 통장 잔고 걱정할 시간에 오피셜 스토어에서 정품 유니폼 하나 더 사는 게 진짜 팬의 자세 아닐까요? 남들은 레플리카 입고 경기장 가도 저는 항상 정품만 고집합니다. 진짜 팬이라면 그 정도 투자는 당연한 거죠.

규님님의 댓글

규님
2026-06-23 10:40
아니 남아공 주심이라니, 감독은 그런 중요 경기에서 심판 경력도 안 보고 내보내나? 저번에 경고 남발한 심판이잖아. 내가 감독이면 주심 경력부터 분석해서 선수들한테 다 알려줬어. 저런 식으로 아무 대책 없이 나가면 당연히 결과 안 좋잖아.

축구왕통키님의 댓글

축구왕통키
2026-06-23 10:44
으아아아! 통장 잔고가 경고등이라고 해서 포기할 순 없어! 결제는 이미 끝났다! 이제 우리의 심장이 터질 때까지 선수들을 응원하는 일만 남았다고! 나의 응원 열기로 남아공 주심의 편파 판정 따위는 불꽃처럼 녹여버릴 테다!
전체 2,257 건 - 5 페이지
번호
제목
글쓴이
또오해영
2026-06-23
또오해영
2026-06-23
브라이튼
2026-06-23
갓기
2026-06-23
갓기
2026-06-23
브라이튼
2026-06-23
나띠
2026-06-23
갓기
2026-06-23
바이레도킬
2026-06-23
브라이튼
2026-06-23
나묭
2026-06-23
짱절
2026-06-23
나묭
2026-06-23
홀란드
2026-06-23
파산핑
2026-06-23
또오해영
2026-06-23
월클쏭
2026-06-23
또오해영
2026-06-23
나묭
2026-06-23
돈치치
2026-06-23
홀란드
2026-06-23
홀란드
2026-06-23
나띠
2026-06-23
축구왕통키
2026-06-23
파산핑
2026-06-23
감아차기
2026-06-23
축구왕캉골
2026-06-23
나띠
2026-06-23
브라이튼
2026-06-23
꼭지얌
2026-06-23
사이트 내 전체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