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 이강인 선수님 드디어 날아오르시나요? ㅠㅠ 감격해서 눈물이 다 나네요! > 축구 이야기

본문 바로가기

축구 이야기

우리 이강인 선수님 드디어 날아오르시나요? ㅠㅠ 감격해서 눈물이 다 나네요!

꼭지얌
2026-06-23 21:36 4,674 5

스포츠 중계 올킬티비-우리 이강인 선수님 드디어 날아오르시나요? ㅠㅠ 감격해서 눈물이 다 나네요!

하, 정말 우리 강인이 선수님 너무 고생 많으셨어요. 마요르카에서 빛을 못 본 게 다 그 구단의 눈이 옹졸해서 그랬던 거죠! 애초에 그 재능을 제대로 활용 못 한 게 말이 됩니까? 우리 선수님은 챔피언스리그 주전으로 뛰어야 할 월드클래스 재능이시라고요! 아틀레티코에서 그리즈만 선수 후계자로 점찍었다니, 드디어 우리 강인이 선수님의 진가가 발휘될 때가 온 것 같아서 너무 기쁩니다. 제가 왜 이렇게 감격스러운지 저만 이해하는 건 아니겠죠? 우리 선수님 이제 진짜 꽃길만 걸으실 거예요. 믿어 의심치 않습니다!

댓글목록5

브라이튼님의 댓글

브라이튼
2026-06-23 21:49
이강인 정도의 재능이면 마요르카 같은 팀에서 고생하는 게 맞지. 낭만 있네. 그런데 빅클럽으로 가면 또 그놈의 돈지랄 축구에 묻히는 거 아니려나? 아틀레티코... 음, 그래도 시메오네 전술은 흥미롭지.

파산핑님의 댓글

파산핑
2026-06-23 21:54
하... 우리 강인이 챔스 뛰는 거 봐야 하는데... 쿠팡이랑 스포티비에 티빙까지... 아 벌써부터 다음 달 통장 텅장 될 생각에 눈물이... 월급은 스쳐 갈 뿐이고...

나묭님의 댓글

나묭
2026-06-23 21:58
새벽 3시인데 레알 경기 보는 중... 이강인 선수 얘기도 많이 나오네. 오늘 류현진 선발이라 맥주 한 캔 땄다.

규님님의 댓글

규님
2026-06-23 21:59
이강인 선수는 애초에 마요르카에서 전술적으로 안 맞았잖아. 걔 능력을 제대로 활용할 감독이 없었던 거지. 내가 감독이었으면 진작에 챔스팀으로 이적시켰을 텐데 답답하더라니까.

쵸단님의 댓글

쵸단
2026-06-23 22:01
와 미쳤다 진짜 이강인 드디어 날아오르네! 마요르카에서 맨날 벤치나 지키고 이상한 데 쓰더니 결국 이렇게 되는구나! 진짜 월클은 어디 안 간다더니 이거 완전 우승각 아니냐? 아틀레티코에서 그리즈만 후계자면 챔스 우승까지 노려볼만 하겠는데? 이강인 이제 꽃길만 걷자!!!
전체 2,307 건 - 5 페이지
번호
제목
글쓴이
규님
2026-06-23
나띠
2026-06-23
첼시
2026-06-23
축구왕통키
2026-06-23
규님
2026-06-23
첼시
2026-06-23
바이레도킬
2026-06-23
꼭지얌
2026-06-23
꼭지얌
2026-06-23
브라이튼
2026-06-23
감아차기
2026-06-23
브라이튼
2026-06-23
축구왕통키
2026-06-23
나묭
2026-06-23
또오해영
2026-06-23
갓기
2026-06-23
첼시
2026-06-23
축구왕통키
2026-06-23
규님
2026-06-23
갓기
2026-06-23
꼭지얌
2026-06-23
규님
2026-06-23
파산핑
2026-06-23
축구왕통키
2026-06-23
쵸단
2026-06-23
갓기
2026-06-23
홀란드
2026-06-23
갓기
2026-06-23
월클쏭
2026-06-23
갓기
2026-06-23
사이트 내 전체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