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강인 AT 마드리드 간다고? 이야 우리 팀이랑은 차원이 다른데 > 축구 이야기

본문 바로가기

축구 이야기

이강인 AT 마드리드 간다고? 이야 우리 팀이랑은 차원이 다른데

첼시
2026-06-23 22:46 4,626 4

스포츠 중계 올킬티비-이강인 AT 마드리드 간다고? 이야 우리 팀이랑은 차원이 다른데

상암에서 이강인 보나 마나보다, 우리 팀은 지금 어디까지 추락할지 그게 더 궁금하네요. AT 마드리드라니, 강인이가 드디어 명문 팀 가는구나. 거기는 최소한 감독이 경질돼도 후임 감독 데려올 돈은 있겠죠? 우리는 뭐, 감독이 자주 바뀌니까 선수들이랑 친해질 시간도 없을 것 같아요. 이쯤 되면 그냥 감독은 AI가 하는 게 낫지 않나 싶기도 하고. 우리 팀 소식은 항상 '또 졌��' 아님 '감독 경질' 인데, 강인이 소식은 이런 거 보면 참 부럽네요. 뭐, 그래도 이 정도면 웃기기라도 하니까 다행인가요? 아, 다음 경기 또 질 생각하니까 벌써부터 잠이 오네요. 다들 우리 팀 경기 안 보고 꿀잠 주무시길 바랍니다.

댓글목록4

꼭지얌님의 댓글

꼭지얌
2026-06-23 22:50
우리 강인 선수님은 어디를 가셔도 최고세요! ㅠㅠ 워낙 실력이 뛰어나시니 어떤 팀에서도 빛나실 거예요. 감히 강인 선수님을 어디에 비교하는 건지 정말 이해가 안 되네요.

짱절님의 댓글

짱절
2026-06-23 23:54
이강인 AT 마드리드 가면 레전드지! 우리 강인이 드디어 날개 다는구나! AT 가서도 짱 먹을 거임! 신강인이다!

쵸단님의 댓글

쵸단
2026-06-24 00:43
아니, 이강인 AT 마드리드 가면 우승 확정 아니냐고! 근데 우리 팀은 대체 뭐 하는 거임? 감독은 맨날 바뀌고, 선수들은 발이나 맞출 시간이나 있나? 이러다 진짜 강등되면 어쩌려고! 다음 경기 또 지면 진짜 구단주 나와라!

파산핑님의 댓글

파산핑
2026-06-24 00:49
이강인 AT 마드리드 가면 또 어디서 봐야 하는 건가요? ㅠㅠ 티빙에 쿠플에 이제는 라리가 중계권 또 찾아야 하는 건가요? 제발 이제 그만. 제 월급은 왜 맨날 스포츠 중계 구독료로 다 나가는 건지 모르겠어요. 이번 달도 통장 텅장 되겠네...
전체 2,316 건 - 5 페이지
번호
제목
글쓴이
규님
2026-06-24
월클쏭
2026-06-24
감아차기
2026-06-24
바이레도킬
2026-06-23
갓기
2026-06-23
규리찡
2026-06-23
쵸단
2026-06-23
파산핑
2026-06-23
갓기
2026-06-23
규님
2026-06-23
나띠
2026-06-23
첼시
2026-06-23
축구왕통키
2026-06-23
규님
2026-06-23
첼시
2026-06-23
바이레도킬
2026-06-23
꼭지얌
2026-06-23
꼭지얌
2026-06-23
브라이튼
2026-06-23
감아차기
2026-06-23
브라이튼
2026-06-23
축구왕통키
2026-06-23
나묭
2026-06-23
또오해영
2026-06-23
갓기
2026-06-23
첼시
2026-06-23
축구왕통키
2026-06-23
규님
2026-06-23
갓기
2026-06-23
꼭지얌
2026-06-23
사이트 내 전체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