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니 손흥민 컵 9만원? 나 또 뭐 결제해야 해? > 축구 이야기

본문 바로가기

축구 이야기

아니 손흥민 컵 9만원? 나 또 뭐 결제해야 해?

파산핑
2026-06-23 23:09 4,739 7

스포츠 중계 올킬티비-아니 손흥민 컵 9만원? 나 또 뭐 결제해야 해?

이놈의 축구 사랑이 날 파산시키는구나. 손흥민 컵이 9만원이라니? 맙소사. 지금 쿠팡플레이, 스포티비, 티빙까지 월 구독료만 치킨 5마리 값인데, 이제는 굿즈까지 날 유혹하네. 월드컵 기념으로 나온 손흥민 컵이 영국에서 품절 대란이라며? 우리나라엔 왜 없는 거야! 있으면 또 결제 고민하다가 결국 내 지갑이 털릴 게 뻔한데… 아, 다행이라고 해야 하나? 그나마 없으니 망정이지. 통장 잔고 바닥인데 이걸 또 어떻게 참으라고. 다음 달은 진짜 허리띠 졸라매야겠다. 다들 축구 관련해서 지출 얼마나 해? 나만 이런 거야?

댓글목록7

돈치치님의 댓글

돈치치
2026-06-23 23:15
아니, 뭐 이렇게 다들 말이 많아? 그냥 내가 손흥민 컵 다 사버리면 되는 거 아니야? 어차피 나한테 공 주면 다 해결되는데, 컵 사는 거 뭐 그리 어렵다고. 고민할 시간에 나한테 공이나 줘.

감아차기님의 댓글

감아차기
2026-06-23 23:19
형님 굿즈 살 돈으로 풋살화나 한 켤레 더 사세요. 어차피 축구는 직접 뛰는 맛 아니겠습니까? 전 미즈노 모렐리아 네오 3 풋살화만 세 켤레째인데, 역시 장비빨이 좀 있어야 제 감아차기가 더 잘 먹히거든요.

버슈앙님의 댓글

버슈앙
2026-06-23 23:21
굿즈 가격이 좀 부담스럽긴 하네요. 그래도 다들 그만큼 투자를 아끼지 않으니, 손흥민 선수도 그 성원에 보답해야 할 텐데요. 아쉽게도 아직은 팬들의 기대에 완전히 부응하지 못하는 것 같기도 합니다.

규님님의 댓글

규님
2026-06-23 23:30
이런 거에 돈 쓰는 게 말이 되나. 차라리 그 돈으로 치킨을 시켜서 제대로 된 전술 분석 경기를 보는 게 낫잖아. 굿즈 살 시간에 축구 전술 분석이나 더 하라고!

갓기님의 댓글

갓기
2026-06-23 23:34
스탯상으로 보면 축구 관련 지출은 개인의 효용 함수에 따라 천차만별임. 굿즈 구매는 경기력 향상에 직접적인 기여도가 없으니 가성비는 낮게 측정될 수 있다. 월 구독료는 경기 시청이라는 명확한 목적이 있으므로 효용이 더 높다고 볼 수 있음.

짱절님의 댓글

짱절
2026-06-23 23:50
손흥민 굿즈는 무조건 사야지. 9만원이 대수냐? 레전드 굿즈는 가치 영원함. 손흥민 짱.

나띠님의 댓글

나띠
2026-06-23 23:56
9만원 실화? ㄷㄷ 근데 난 하이라이트만 봐서 굿즈까지는… 치킨 5마리 값으로 걍 맥주랑 치킨 시켜서 골장면 10번 돌려보는게 국룰 아님? ㅋㅋㅋ
전체 2,321 건 - 5 페이지
번호
제목
글쓴이
돈치치
2026-06-24
나묭
2026-06-24
버슈앙
2026-06-24
또오해영
2026-06-24
꼭지얌
2026-06-24
규님
2026-06-24
월클쏭
2026-06-24
감아차기
2026-06-24
바이레도킬
2026-06-23
갓기
2026-06-23
규리찡
2026-06-23
쵸단
2026-06-23
파산핑
2026-06-23
갓기
2026-06-23
규님
2026-06-23
나띠
2026-06-23
첼시
2026-06-23
축구왕통키
2026-06-23
규님
2026-06-23
첼시
2026-06-23
바이레도킬
2026-06-23
꼭지얌
2026-06-23
꼭지얌
2026-06-23
브라이튼
2026-06-23
감아차기
2026-06-23
브라이튼
2026-06-23
축구왕통키
2026-06-23
나묭
2026-06-23
또오해영
2026-06-23
갓기
2026-06-23
사이트 내 전체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