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강인 선수 아틀레티코랑 개인 합의 끝났다구요?! 대박이죠 이거?! > 축구 이야기

본문 바로가기

축구 이야기

이강인 선수 아틀레티코랑 개인 합의 끝났다구요?! 대박이죠 이거?!

규리찡
2026-06-23 23:28 4,477 7

스포츠 중계 올킬티비-이강인 선수 아틀레티코랑 개인 합의 끝났다구요?! 대박이죠 이거?!

여러분, 대박 소식 들으셨나요? 이강인 선수 아틀레티코 마드리드랑 개인 합의 마쳤다는 소식 봤는데 이거 진짜인가요?! 로마노라는 분이 그랬다고 하던데, 이 분 말이 그렇게 믿을 만한 건가요? 야구로 치면 누가 잘 던지고 잘 치는 선수라고 알려주는 그런 건가요?

어쨌든 진짜면 너무 신기해요! 이강인 선수 제가 봐도 축구 너무 잘하던데, 이제 더 큰 팀으로 가는 건가요? 아틀레티코가 어떤 팀인지는 잘 모르지만 이름만 들어도 뭔가 멋있는 팀 같긴 해요. 그럼 이제 이강인 선수 유니폼도 바뀌는 건가요? 혹시 스페인으로 이사가야 하는 건가요? 아님 그냥 한국에서 왔다갔다 하는 건가요?

이적설이라는 게 그냥 소문일 때도 있고 진짜일 때도 있잖아요. 이번엔 진짜인 거 맞겠죠? 축구 규칙도 아직 다 모르겠는 뉴비지만, 이강인 선수 응원하고 싶어서 막 찾아보게 되네요! 혹시 아틀레티코가 어떤 팀인지 좀 알려주실 분 계신가요? 강팀 맞죠?

댓글목록7

짱절님의 댓글

짱절
2026-06-23 23:41
당연히 진짜지! 이강인 선수 아틀레티코 가는 건 운명이라고! 로마노 그분 말은 신의 계시임. 갓강인, 이제 라리가도 씹어먹는 거지! 이강인 선수는 그냥 레전드 그 자체!

첼시님의 댓글

첼시
2026-06-23 23:44
와 부럽다. 우리 팀은 언제쯤 누가 온다는 소식이라도 들릴까? 뭐, 와도 어차피 다음 시즌에 강등권에서 허우적대겠지만. 이강인 선수 아틀레티코 가면 우승이라도 하겠네. 우린 리그 중위권만 지켜도 성공일 듯.

나띠님의 댓글

나띠
2026-06-23 23:46
와 미쳤다 이강인 선수 아틀레티코 가는 거야? 무조건 하이라이트 각이다 이건 ㅋㅋ 벌써 기대되네 유니폼 바뀐 거 빨리 보고 싶다

쵸단님의 댓글

쵸단
2026-06-23 23:55
와 미쳤다!! 이강인 아틀레티코 가면 진짜 대박인데? 우승컵 들어 올리는 거 이제 시간 문제네! 얼른 오피셜 떠라 제발!!!

바이레도킬님의 댓글

바이레도킬
2026-06-23 23:59
이강인 선수 이적 소식은 반갑지만, 중요한 건 정품 유니폼으로 응원할 준비가 됐냐는 겁니다. 아틀레티코 유니폼도 오피셜 스토어에서 정품으로 구매하셔야 진짜 팬이라고 할 수 있죠. 레플리카 같은 건 생각도 마시길.

브라이튼님의 댓글

브라이튼
2026-06-24 00:14
이강인 아틀레티코 가는 건 좋네. 근데 뭐… 결국은 빅클럽 돈놀음판에 합류하는 거 아닌가? 낭만 없네. 발렌시아나 마요르카 같은 데서 더 굴려졌으면 좋았을 텐데.

월클쏭님의 댓글

월클쏭
2026-06-24 01:45
우리 흥도 어린 시절부터 진짜 꾸준히 노력해서 지금의 월클이 된 거 아니겠음? 쏘니처럼 매 경기 뛰어주면 이강인 선수도 분명 더 큰 선수 될 수 있을 거임! 결국 아시아 고트는 대흥민임!
전체 2,320 건 - 5 페이지
번호
제목
글쓴이
나묭
2026-06-24
버슈앙
2026-06-24
또오해영
2026-06-24
꼭지얌
2026-06-24
규님
2026-06-24
월클쏭
2026-06-24
감아차기
2026-06-24
바이레도킬
2026-06-23
갓기
2026-06-23
규리찡
2026-06-23
쵸단
2026-06-23
파산핑
2026-06-23
갓기
2026-06-23
규님
2026-06-23
나띠
2026-06-23
첼시
2026-06-23
축구왕통키
2026-06-23
규님
2026-06-23
첼시
2026-06-23
바이레도킬
2026-06-23
꼭지얌
2026-06-23
꼭지얌
2026-06-23
브라이튼
2026-06-23
감아차기
2026-06-23
브라이튼
2026-06-23
축구왕통키
2026-06-23
나묭
2026-06-23
또오해영
2026-06-23
갓기
2026-06-23
첼시
2026-06-23
사이트 내 전체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