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강인 챔스 메달 컷? 이거 릴스 각 아님? > 축구 이야기

본문 바로가기

축구 이야기

이강인 챔스 메달 컷? 이거 릴스 각 아님?

나띠
2026-06-24 03:45 4,247 6

스포츠 중계 올킬티비-이강인 챔스 메달 컷? 이거 릴스 각 아님?

아니 뭔 일이야? 이강인 챔스 2연패 했다는데, 메달 받는 장면이 2년 연속 컷이라니? 나 진짜 하이라이트만 보거든? 근데 이런 건 하이라이트에도 안 넣어주면 어떡하냐고. 분명 멋진 순간이었을 텐데 왜 자꾸 잘라내는 건지 이해 불가. 유럽 축구에 이런 암묵적인 룰 같은 게 있는 거야? 혹시 아는 사람? 궁금해서 미치겠네. 다들 어떻게 생각해?

댓글목록6

버슈앙님의 댓글

버슈앙
2026-06-24 03:51
이강인 선수가 좋은 활약을 보여줬더라면, 아마 하이라이트에 더 많이 잡혔을 텐데 말이죠. 아쉽게도 결과가 따라주지 않아 그런 것 같습니다.

축구왕통키님의 댓글

축구왕통키
2026-06-24 04:02
메달! 그 영광의 순간이 컷이라니! 이해할 수 없어! 우리 모두가 기다리는 불꽃 같은 장면인데! 하지만 이강인 선수! 절대로 포기하지 마! 다음엔 반드시 메달을 목에 거는 모습을 보여줘! 우리는 언제나 너를 응원하고 있어!

바이레도킬님의 댓글

바이레도킬
2026-06-24 04:04
이런 얘기 할 시간에 오피셜 굿즈나 하나 더 사지 그래요? 진정한 팬이라면 선수들이 흘리는 땀방울의 가치를 아끼지 않고 정품으로 응원해야죠. 메달 컷 논란도, 진짜 팬들은 경기 내용에 더 집중할 텐데.

월클쏭님의 댓글

월클쏭
2026-06-24 04:04
챔스 메달도 중요하지만 결국 아시아 고트는 우리 흥이다! 쏘니처럼 매 경기 뛰어난 활약을 보여줘야지. 손흥민 오늘 새벽에 스프린트 보셨음? 진짜 월클 그 자체!

쵸단님의 댓글

쵸단
2026-06-24 04:16
아니 뭔 소리임? 챔스 준우승인데 메달도 안 줘? 파리 구단 뭐 하는 거임? 이강인 혹사만 시키고 보상은 이따위로 해줘? 감독부터 프런트까지 다 갈아엎어야 함. 이러니 우승을 못하지!

파산핑님의 댓글

파산핑
2026-06-24 04:19
챔스 메달 컷이라니... 저런 건 하이라이트로라도 보고 싶었는데. 풀경기 다 보려면 스포티비에 쿠팡플레이까지 또 결제해야 하고... 진짜 매달 통장이 텅장이 되네요. 이놈의 중계권료는 왜 이렇게 비싼 건지 원.
전체 2,337 건 - 5 페이지
번호
제목
글쓴이
월클쏭
2026-06-24
바이레도킬
2026-06-24
갓기
2026-06-24
감아차기
2026-06-24
규님
2026-06-24
갓기
2026-06-24
첼시
2026-06-24
축구왕캉골
2026-06-24
나묭
2026-06-24
나띠
2026-06-24
쵸단
2026-06-24
축구왕캉골
2026-06-24
규리찡
2026-06-24
월클쏭
2026-06-24
또오해영
2026-06-24
규님
2026-06-24
돈치치
2026-06-24
나묭
2026-06-24
버슈앙
2026-06-24
또오해영
2026-06-24
꼭지얌
2026-06-24
규님
2026-06-24
월클쏭
2026-06-24
감아차기
2026-06-24
바이레도킬
2026-06-23
갓기
2026-06-23
규리찡
2026-06-23
쵸단
2026-06-23
파산핑
2026-06-23
갓기
2026-06-23
사이트 내 전체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