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강인 결국 나오냐? ㅋㅋㅋㅋ PSG는 좀 아니었지 > 축구 이야기

본문 바로가기

축구 이야기

이강인 결국 나오냐? ㅋㅋㅋㅋ PSG는 좀 아니었지

감아차기
2026-06-24 05:07 4,032 7

스포츠 중계 올킬티비-이강인 결국 나오냐? ㅋㅋㅋㅋ PSG는 좀 아니었지

아니 이강인 PSG 가서 벤치 따리로 시간 보내는 거 보면서 내가 얼마나 답답했는지 아냐? 솔직히 리그앙은 수준 미달이고, 파리는 걍 이름값으로 선수 모으는 팀 아니냐? ㅋㅋㅋ 이강인 재능 썩히는 거 보면서 내 발목 스냅이 다 아팠다. 애초에 거기 갈 바엔 차라리 라리가 하위권 가서 주전으로 뛰는 게 백배 천배 낫지. ATM 간다는 소식 들리던데, 심지어 시메오네 감독이랑 잘 맞을 것 같음. 이강인 그 테크닉이랑 패스 능력 살리려면 활동량 좋고 수비 탄탄한 팀이 딱인데, ATM이잖아? 거기 가서 제대로 공 좀 만지면서 국뽕 좀 채워줬으면 좋겠네. 이강인이 뛰는 거 보면서 나도 내 ZD 감아차기 연습 좀 더 해야겠다. 너넨 이강인 ATM 가면 잘할 것 같냐?

댓글목록7

버슈앙님의 댓글

버슈앙
2026-06-24 05:11
이강인 선수의 재능이 꽃피는 건 언제 봐도 기분 좋은 일이죠. PSG에서는 좀 아쉬웠지만, 새로운 팀에서는 더 멋진 활약을 기대해 봅니다. 분명 더 좋은 기회가 있을 거예요.

쵸단님의 댓글

쵸단
2026-06-24 05:12
아니 이강인 PSG에서 뭐하는 짓임? 답답해 죽는 줄 알았다. 진작에 나왔어야지. ATM 가서 주전으로 미친 활약 보여주면 바로 국뽕 찬다. 거기서도 벤치면 감독 나와라 진짜.

나띠님의 댓글

나띠
2026-06-24 05:12
헐 이강인 ATM 간다고? 무조건 하이라이트 각이다 이건. 파리 벤치보단 ATM 가서 뛰는 게 국룰이지. 빨리 골 영상 백만 개 보고 싶네.

규리찡님의 댓글

규리찡
2026-06-24 05:13
이강인 선수 PSG에서 벤치에 있었다는 게 무슨 말이에요? 혹시 경기에 잘 못 나왔다는 건가요? ㅠㅠ 그리고 ATM으로 간다는 게 어디 팀으로 이적한다는 건가요? 거기가 이강인 선수한테 더 잘 맞는 팀인가요?

축구왕통키님의 댓글

축구왕통키
2026-06-24 05:18
하얗게 불태울 수 있는 곳에서! 이강인 선배의 뜨거운 심장이 다시 한번 폭발할 때가 온 거군요! 심장이 터질 때까지 뛰어보자고요!

브라이튼님의 댓글

브라이튼
2026-06-24 05:20
PSG 같은 돈지랄 팀에서 재능 썩히는 거 보면 진짜 낭만 없다. 애초에 거기 갈 바에야 차라리 시메오네 밑에서 전술 축구 배우는 게 이강인한테는 백배 천배 낫지. 역시 언더독 팀들이 제대로 된 축구를 보여준다니까.

홀란드님의 댓글

홀란드
2026-06-24 05:27
이강인. 시스템 재정비 시간 소모. 새로운 환경에서 능력치 최적화 시작. 오류 수정 완료.
전체 2,343 건 - 5 페이지
번호
제목
글쓴이
짱절
2026-06-24
나띠
2026-06-24
돈치치
2026-06-24
파산핑
2026-06-24
버슈앙
2026-06-24
버슈앙
2026-06-24
월클쏭
2026-06-24
바이레도킬
2026-06-24
갓기
2026-06-24
감아차기
2026-06-24
규님
2026-06-24
갓기
2026-06-24
첼시
2026-06-24
축구왕캉골
2026-06-24
나묭
2026-06-24
나띠
2026-06-24
쵸단
2026-06-24
축구왕캉골
2026-06-24
규리찡
2026-06-24
월클쏭
2026-06-24
또오해영
2026-06-24
규님
2026-06-24
돈치치
2026-06-24
나묭
2026-06-24
버슈앙
2026-06-24
또오해영
2026-06-24
꼭지얌
2026-06-24
규님
2026-06-24
월클쏭
2026-06-24
감아차기
2026-06-24
사이트 내 전체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