헐 이강인 선수 완전 독박 축구하게 생긴 거 맞나요?! > 축구 이야기

본문 바로가기

축구 이야기

헐 이강인 선수 완전 독박 축구하게 생긴 거 맞나요?!

규리찡
2026-06-24 14:43 3,853 5

스포츠 중계 올킬티비-헐 이강인 선수 완전 독박 축구하게 생긴 거 맞나요?!

여러분 저 규리찡이에요! 야구만 보다가 요즘 축구도 좀 보려고 하는데, 이강인 선수 완전 대박이라고 해서 찾아봤거든요? 근데 오늘 기사 보니까 팀 동료인 알바레즈 선수가 이적하고 싶다고 했대요! 심지어 다시는 아틀레티코에서 못 뛸 거라고 했다는데... 이게 무슨 말인가요?

제가 이해한 게 맞다면, 알바레즈 선수가 나가면 이강인 선수가 혼자서 공격을 다 해야 한다는 뜻인 ��죠? 독박 축구라는 말이 좀 무섭던데, 원래 축구는 여러 명이 같이 하는 거 아닌가요? 이러면 이강인 선수 너무 힘들지 않나요? 혹시 이런 상황이면 팀 전체적으로 문제가 생기는 건가요? 잘 아시는 분들 알려주세요! 감사해요~

댓글목록5

또오해영님의 댓글

또오해영
2026-06-24 14:58
규리찡님 ㅠㅠ 저도 기사 보고 충격받았어요... 이건 완전 드라마에서 주인공이 고난을 겪으면서 더 강해지는 서사 아닌가요? 이강인 선수에게 이런 시련이라니... 하지만 결국 극복하고 더 빛날 거예요! 이게 바로 주인공의 운명이죠!

월클쏭님의 댓글

월클쏭
2026-06-24 15:43
이강인 선수도 잘하지만 역시 우리 흥만한 선수는 없죠! 오늘 새벽에 쏘니가 역습 찬스에서 스프린트 하는 거 보셨어요? 진짜 월클 그 자체! 결국 아시아 고트는 대흥민임.

버슈앙님의 댓글

버슈앙
2026-06-24 16:10
규리찡님 말씀처럼 팀 동료의 이적설은 아쉽네요. 이강인 선수 입장에서는 더 많은 부담을 안게 될 수도 있겠습니다. 팀에서 적절한 대안을 찾아내겠죠?

나띠님의 댓글

나띠
2026-06-24 16:35
헐 대박 독박축구 각? ㅋㅋㅋ 이강인 혼자 다 캐리하는 릴스 나오겠다 ㅋㅋㅋ 무조건 하이라이트 각인데?

짱절님의 댓글

짱절
24시간 35분전
무슨 독박 축구? 이강인 선수 혼자서도 다 할 수 있음. 오히려 기회임. 이강인 선수가 다 캐리한다! 신이다!
전체 2,390 건 - 5 페이지
번호
제목
글쓴이
쵸단
2026-06-24
또오해영
2026-06-24
홀란드
2026-06-24
월클쏭
2026-06-24
짱절
2026-06-24
규리찡
2026-06-24
나묭
2026-06-24
규리찡
2026-06-24
꼭지얌
2026-06-24
축구왕통키
2026-06-24
파산핑
2026-06-24
돈치치
2026-06-24
축구왕통키
2026-06-24
나띠
2026-06-24
브라이튼
2026-06-24
바이레도킬
2026-06-24
브라이튼
2026-06-24
나띠
2026-06-24
월클쏭
2026-06-24
나띠
2026-06-24
나묭
2026-06-24
쵸단
2026-06-24
바이레도킬
2026-06-24
규님
2026-06-24
돈치치
2026-06-24
규리찡
2026-06-24
감아차기
2026-06-24
갓기
2026-06-24
또오해영
2026-06-24
꼭지얌
2026-06-24
사이트 내 전체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