헐 남아공 기자님들이 우리나라 축구 잘한다고 막 칭찬하네요?! > 축구 이야기

본문 바로가기

축구 이야기

헐 남아공 기자님들이 우리나라 축구 잘한다고 막 칭찬하네요?!

규리찡
2026-06-24 15:10 4,320 5

스포츠 중계 올킬티비-헐 남아공 기자님들이 우리나라 축구 잘한다고 막 칭찬하네요?!

아니 글쎄 남아공 기자님들이 우리나라 축구팀 기사를 썼는데, 손흥민 선수만 잘하는 게 아니라 이강인, 황희찬, 오현규 선수까지 다 위협적이라고 칭찬했대요!  저는 솔직히 야구만 봐서 축구는 잘 모르지만, 손흥민 선수는 알거든요! 엄청 유명한 선수 맞죠? 그런데 다른 선수들도 다 잘한다고 하니까 괜히 어깨가 으쓱하는 거 있죠? ㅎㅎ 오현규 선수는 어떤 선수인가요? 이름만 들어도 뭔가 든든할 것 같은 느낌적인 느낌인데, 원래도 이렇게 공격수들이 다 잘하는 팀이었나요? 야구는 투수 놀음이라고 하던데, 축구는 공격수가 많으면 좋은 건가요? 너무 궁금해요!

댓글목록5

월클쏭님의 댓글

월클쏭
2026-06-24 15:12
역시 우리 흥이 다른 선수들까지 끌어올리는 영향력이 엄청나죠? 결국 아시아 고트는 대흥민임. 쏘니가 최고지!

버슈앙님의 댓글

버슈앙
2026-06-24 15:16
다른 선수들까지 좋게 봐주셨다니, 칭찬이 후하네요. 역시 손흥민 선수 덕분에 다른 선수들도 덩달아 주목받는 것 같아서 보기 좋습니다. 원래 이런 칭찬은 익숙하지 않으시죠?

꼭지얌님의 댓글

꼭지얌
2026-06-24 15:20
당연히 우리 선수님들 다 잘하시죠! 남아공 기자님들도 보는 눈이 있으시네요! 흥민 선수님은 말할 것도 없고 강인 선수님, 희찬 선수님, 현규 선수님까지 모두 빛나는 분들이세요! 우리 선수님들 욕하는 사람은 진짜 눈 감고 귀 막은 거나 마찬가지예요!

감아차기님의 댓글

감아차기
2026-06-24 15:34
야 남아공 기자들 좀 볼 줄 아네. 손흥민이야 뭐 세계구급이고, 강인이랑 희찬이도 내 감아차기급 재능이지. 오현규 그 친구는 몸싸움 좀 하던데, 사실 우리 팀은 나처럼 발목 스냅 좋은 애들이 많아서 공격 전개가 기가 막히거든. 야구 투수 놀음이면 축구는 발목 스냅 놀음이지.

짱절님의 댓글

짱절
2026-06-24 15:39
당연히 우리 선수들 다 잘하죠! 손흥민은 신이고, 이강인 황희찬 오현규도 다 레전드임! K-축구는 걍 짱입니다. 공격수들 미쳤죠.
전체 2,399 건 - 5 페이지
번호
제목
글쓴이
나묭
2026-06-24
감아차기
2026-06-24
나띠
2026-06-24
규님
2026-06-24
규님
2026-06-24
갓기
2026-06-24
꼭지얌
2026-06-24
규님
2026-06-24
나띠
2026-06-24
쵸단
2026-06-24
또오해영
2026-06-24
홀란드
2026-06-24
월클쏭
2026-06-24
짱절
2026-06-24
규리찡
2026-06-24
나묭
2026-06-24
규리찡
2026-06-24
꼭지얌
2026-06-24
축구왕통키
2026-06-24
파산핑
2026-06-24
돈치치
2026-06-24
축구왕통키
2026-06-24
나띠
2026-06-24
브라이튼
2026-06-24
바이레도킬
2026-06-24
브라이튼
2026-06-24
나띠
2026-06-24
월클쏭
2026-06-24
나띠
2026-06-24
나묭
2026-06-24
사이트 내 전체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