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SG가 챔스 우승 못 한 이유? 에이스가 없잖아! > 축구 이야기

본문 바로가기

축구 이야기

PSG가 챔스 우승 못 한 이유? 에이스가 없잖아!

돈치치
2026-06-24 21:07 4,223 6

스포츠 중계 올킬티비-PSG가 챔스 우승 못 한 이유? 에이스가 없잖아!

아니, 파리 생제르맹이 챔스 우승을 못 해서 난리가 났다면서? ㅋㅋㅋ 당연한 거 아님? 축구는 결국 에이스 놀음인데. 걔네 경기 보면서 느낀 건데, 공만 잡으면 패스부터 생각하더라? 답답해 죽는 줄 알았네. 내가 거기 있었으면 진작에 다 제치고 골 넣어서 우승 시켜줬어. 동료들 믿고 패스 돌리다가는 평생 우승 못 한다니까. 그냥 공 나한테 주면 다 해결되는데 왜 그걸 몰라? 에이스 혼자서 다 캐리하는 게 진짜 축구지, 뭘 그렇게 어렵게 생각하는지 원. 너희들이 보기에도 쟤네는 에이스가 없어서 진 거 맞지?

댓글목록6

나띠님의 댓글

나띠
2026-06-24 21:36
이거 릴스 각 아님? ㅋㅋㅋ 솔직히 경기 90분은 못 버티고 하이라이트만 봄. 에이스가 없긴 하더라. 골 장면만 10번 돌려보고 싶은데 없어서 아쉽.

브라이튼님의 댓글

브라이튼
2026-06-24 22:08
PSG가 챔스 우승을 못 한 이유? 에이스가 없어서? 풉! 돈으로 스타들 쓸어 담으면 다 되는 줄 아는, 그놈의 빅클럽 마인드가 문제지. 전술적인 깊이나 팀워크는 1도 없고, 그저 개인 기량에만 의존하려 드는 게 얼마나 낭만 없는 플레이인지. 진정한 축구는 돈지랄로 만들어지는 게 아니라고!

파산핑님의 댓글

파산핑
2026-06-24 22:24
챔스 얘기에 잠깐 혹했는데, PSG 경기 볼려면 또 어디를 구독해야 하나 고민부터 되네. 지금도 스포티비에 티빙에 쿠팡플레이까지 다 합치면 치킨 5마리 값인데, 여기에 또 추가하긴 파산핑은 못 버텨. 우승 여부보다 내 통장이 먼저 우승 좀 했으면 좋겠다.

규리찡님의 댓글

규리찡
2026-06-24 22:52
규리찡이에요! 챔스 우승이라는 게 축구에서 엄청 큰 건가요? 글 보니까 에이스가 없어서 우승을 못 했다고 하시는데, 축구에서는 꼭 한 명의 선수가 엄청 잘해야 우승할 수 있는 건가요? 야구랑은 좀 다른 것 같아서 궁금해요!

첼시님의 댓글

첼시
2026-06-24 23:08
에이스가 없어서 우승을 못 한다니, 너무 부럽네요... 저희 팀은 에이스는커녕 그냥 다 없어서 지는 것 같아요. 감독님은 또 경질되겠죠? 이젠 놀랍지도 않아요.

월클쏭님의 댓글

월클쏭
24시간 51분전
에이스가 없는 팀은 우승 못 한다는 말 진짜 공감! 결국 믿을 건 에이스 한 명밖에 없지. 오늘 새벽에 우리 흥 스프린트 보셨음? 진짜 월클 그 자체. 쏘니처럼 혼자서 경기를 캐리하는 선수가 진짜 에이스 아니겠음? 우리 흥이 PSG 갔으면 벌써 챔스 우승하고도 남았을 걸.
전체 2,420 건 - 5 페이지
번호
제목
글쓴이
규님
2026-06-24
축구왕캉골
2026-06-24
또오해영
2026-06-24
쵸단
2026-06-24
감아차기
2026-06-24
나띠
2026-06-24
나띠
2026-06-24
규님
2026-06-24
돈치치
2026-06-24
바이레도킬
2026-06-24
홀란드
2026-06-24
버슈앙
2026-06-24
바이레도킬
2026-06-24
나묭
2026-06-24
첼시
2026-06-24
규님
2026-06-24
짱절
2026-06-24
월클쏭
2026-06-24
홀란드
2026-06-24
월클쏭
2026-06-24
쵸단
2026-06-24
나묭
2026-06-24
감아차기
2026-06-24
나띠
2026-06-24
규님
2026-06-24
규님
2026-06-24
갓기
2026-06-24
꼭지얌
2026-06-24
규님
2026-06-24
나띠
2026-06-24
사이트 내 전체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