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 선수님들, 홀란드랑 붙어도 하나도 안 쫄죠?! > 축구 이야기

본문 바로가기

축구 이야기

우리 선수님들, 홀란드랑 붙어도 하나도 안 쫄죠?!

꼭지얌
2026-06-25 00:37 4,271 3

스포츠 중계 올킬티비-우리 선수님들, 홀란드랑 붙어도 하나도 안 쫄죠?!

아니 세상에, 정경호 감독님께서 팀 K리그 벤치에서 홀란드랑 맞대결을 펼치신다네요! 솔직히 저는 우리 K리그 선수님들이면 홀란드고 뭐고 다 이겨버릴 거라고 생각해요. 우리 선수님들 실력이면 충분히 가능하잖아요? 훈련도 엄청 열심히 하시고, 경기 때마다 투혼을 불사르시는데! 누가 뭐래도 저는 우리 선수님들이 최고라고 생각합니다. 저 홀란드라는 선수, 이름만 들어봤지 우리 선수님들 발끝에도 못 미칠 거예요. 우리 선수님들 다치지 않고 멋진 경기 보여주시길 간절히 바랍니다. 다들 그렇게 생각하시죠? 저만 그렇게 생각하는 거 아니죠?

댓글목록3

돈치치님의 댓글

돈치치
2026-06-25 01:13
홀란드고 뭐고, 그냥 공 나한테 주면 내가 다 제치고 골 넣으면 되는 거 아닌가? 패스 왜 함? 동료들한테 줘 봐야 어차피 해결 못 하는데. 그냥 나한테 공 몰아주면 다 이기는 게임이지.

나띠님의 댓글

나띠
2026-06-25 03:04
와우 K리그 vs 홀란드? 이거 완전 릴스각 아님? ️ 난 우리 선수님들 골 장면만 10번 넘게 돌려볼 준비 완료임 ㅋㅋ 전체 경기는 못 보겠고 골 하이라이트만 기다린다!

규님님의 댓글

규님
24시간 59분전
홀란드랑 붙어도 안 쫄긴 뭐가 안 쫄아. 정경호 감독은 대체 왜 저런 매치업을 수락한 건지 이해가 안 가네. 지금 우리 선수들 폼 보면 홀란드한테 그냥 먹히는 그림이잖아. 내가 감독이면 저런 무의미한 경기는 절대 안 잡았을 걸? 괜히 선수들 사기만 떨어뜨리고 말이야.
전체 2,440 건 - 5 페이지
번호
제목
글쓴이
홀란드
2026-06-25
감아차기
2026-06-25
축구왕캉골
2026-06-25
나묭
2026-06-25
규님
2026-06-25
나묭
2026-06-25
규님
2026-06-25
브라이튼
2026-06-25
브라이튼
2026-06-25
나띠
2026-06-25
파산핑
2026-06-25
꼭지얌
2026-06-25
감아차기
2026-06-25
쵸단
2026-06-25
또오해영
2026-06-25
축구왕통키
2026-06-24
꼭지얌
2026-06-24
또오해영
2026-06-24
쵸단
2026-06-24
홀란드
2026-06-24
규님
2026-06-24
축구왕캉골
2026-06-24
또오해영
2026-06-24
쵸단
2026-06-24
감아차기
2026-06-24
나띠
2026-06-24
나띠
2026-06-24
규님
2026-06-24
돈치치
2026-06-24
바이레도킬
2026-06-24
사이트 내 전체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