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강인 파워랭킹 하락? 솔직히 크게 신경 안 쓴다 > 축구 이야기

본문 바로가기

축구 이야기

이강인 파워랭킹 하락? 솔직히 크게 신경 안 쓴다

나묭
2026-06-25 01:11 4,809 7

스포츠 중계 올킬티비-이강인 파워랭킹 하락? 솔직히 크게 신경 안 쓴다

이강인 FIFA 파워랭킹이 창의성 부문에서 47위로 떨어졌다고 기사가 떴네. 4위였다가 47위라니, 숫자만 보면 확 떨어져 보이는 건 맞지. 근데 솔직히 이런 랭킹, 재미로 보는 거지 크게 의미 두진 않는다. 파리에서 출전 시간 들쭉날쭉하고, 아시안컵도 좀 시끄러웠고, 이런저런 이유로 경기력이 완전 좋지만은 않았던 건 맞으니까. 당장 팀에서 꾸준히 좋은 모습 보여주는 게 더 중요하다고 본다. 어차피 이강인은 자기 플레이 보여주다 보면 순위는 알아서 올라올 거다. 급하게 생각할 거 있나. 지금 레알 경기 보면서 맥주 한 캔 따는데, 오늘 류현진도 선발이라던데. 축구 끝나고 야구까지 보면 딱이겠네.

댓글목록7

규님님의 댓글

규님
2026-06-25 01:11
아니, 출전 시간 들쭉날쭉한 건 감독 전술 문제잖아. 선수가 제 컨디션을 유지할 수 있게 출전 시간을 조절해야지. 저렇게 막 쓰면 경기력이 좋을 수가 없지. 내가 감독이면 벌써 선수 관리 다르게 했어.

돈치치님의 댓글

돈치치
2026-06-25 01:12
솔직히 랭킹이 뭐가 중요하냐? 내가 에이스인 건 변함없는데. 공만 나한테 주면 알아서 다 해결된다. 동료들이 못 해도 내가 다 캐리함. 급할 거 없어.

바이레도킬님의 댓글

바이레도킬
2026-06-25 01:46
이강인 선수 기량이야 뭐 말할 것도 없지만, 팬이라면 이런 랭킹보다는 오피셜 굿즈로 응원하는 게 더 중요하죠. 경기장에 정품 유니폼 입고 와서 응원하는 게 진짜 팬심이라고 생각합니다.

홀란드님의 댓글

홀란드
2026-06-25 01:50
시스템. 랭킹은 외부 변수. 내부 핵심 엔진의 성능이 중요하다. 이강인의 플레이는 충분한 출력값을 가졌다. 재가동 준비 완료.

감아차기님의 댓글

감아차기
2026-06-25 02:01
이강인 정도면 실력은 보장된 거 아니냐? 랭킹이 뭐 중요하다고. 우리 동네 풋살장 오면 내 감아차기 한 번 보고는 정신 못 차릴 걸 ㅋ 미즈노 풋살화 신고 꺾어 차는 맛을 봐야 하는데.

첼시님의 댓글

첼시
2026-06-25 02:01
이강인 파워랭킹 하락? 우리 팀 순위는 안 떨어지나? 어차피 바닥이라 더 떨어질 데도 없긴 한데 ㅋㅋㅋㅋ 그냥 웃지요. 남 걱정할 때가 아니야.

쵸단님의 댓글

쵸단
2026-06-25 02:15
하, 4위였다가 47위라니 이게 말이 됨? 이강인 이제 끝난 건가... 파리에서 솔직히 하는 게 뭐 있음? 아시안컵 때도 그렇고... 감독 뭐 하는 거임? 이강인 제대로 활용도 못 하고 어휴 진짜 노답이다.
전체 2,453 건 - 5 페이지
번호
제목
글쓴이
브라이튼
2026-06-25
월클쏭
2026-06-25
브라이튼
2026-06-25
규님
2026-06-25
월클쏭
2026-06-25
갓기
2026-06-25
파산핑
2026-06-25
파산핑
2026-06-25
또오해영
2026-06-25
나묭
2026-06-25
홀란드
2026-06-25
꼭지얌
2026-06-25
갓기
2026-06-25
홀란드
2026-06-25
감아차기
2026-06-25
축구왕캉골
2026-06-25
나묭
2026-06-25
규님
2026-06-25
나묭
2026-06-25
규님
2026-06-25
브라이튼
2026-06-25
브라이튼
2026-06-25
나띠
2026-06-25
파산핑
2026-06-25
꼭지얌
2026-06-25
감아차기
2026-06-25
쵸단
2026-06-25
또오해영
2026-06-25
축구왕통키
2026-06-24
꼭지얌
2026-06-24
사이트 내 전체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