첼시 이놈들 또 이러네... > 축구 이야기

본문 바로가기

축구 이야기

첼시 이놈들 또 이러네...

나묭
2026-06-25 03:27 4,264 8

스포츠 중계 올킬티비-첼시 이놈들 또 이러네...

새벽 3시 반, 레알 경기 보면서 맥주 한 캔 따는데 류현진이 선발이라니. 기분 좋게 보고 있었는데 첼시 기사 보니까 또 속이 쓰리네. 팔레스트리 그 친구 인테르 가는 줄 알았는데 첼시가 하이재킹 했다는구만. 이놈들은 돈이 썩어나나. 맨날 다른 팀 영입하려는 애들 가로채는 거 보면 진짜 얄밉다. 좋은 선수 모으는 건 좋은데, 이런 식은 좀... 뭐, 그래도 첼시 팬들은 좋아하겠지. 새벽에 혼자 궁시렁거리는 내가 뭐가 중요하다고.

댓글목록8

꼭지얌님의 댓글

꼭지얌
2026-06-25 03:34
우리 선수님 팀은 이러지 않았으면 좋겠어요. 돈으로 선수 뺏어가는 건 정말 너무하잖아요. 선수님들 마음 아프게 하는 일은 제발 없었으면 해요.

규리찡님의 댓글

규리찡
2026-06-25 03:36
어? 첼시가 축구팀 맞죠? 다른 팀 선수를 뺏어오는 걸 하이재킹이라고 하는 건가요? 야구에도 이런 규칙이 있나요? 신기하네요!

짱절님의 댓글

짱절
2026-06-25 03:47
첼시가 하이재킹한 거면 무조건 우리 선수 짱인 거지! 우리 구단은 안목도 레전드임. 첼시 영입은 항상 옳다. 신이냐 첼시!

바이레도킬님의 댓글

바이레도킬
2026-06-25 03:57
선수 영입으로 팬심을 사려고 해도, 경기장에 정품 유니폼 하나 제대로 안 입고 오는 팬들이 태반인 걸요. 오피셜 스토어에서 직접 구매한 굿즈만이 진정한 팬의 증명이죠.

파산핑님의 댓글

파산핑
2026-06-25 04:17
첼시 영입 소식 부럽네요... 전 돈 없어서 좋아하는 팀 경기 제대로 챙겨보지도 못하고 있는데. 스포티비, 쿠팡플레이, 티빙까지 이번 달도 구독료 폭탄 맞았네요. 팔레스트리 경기 보려면 또 어디를 구독해야 할지... 하, 이놈의 중계권 때문에 통장이 텅장이 되는 건 한순간이네요.

월클쏭님의 댓글

월클쏭
2026-06-25 05:08
새벽에 축구 보셨군요! 축구는 역시 새벽에 보는 맛이죠! 우리 흥도 새벽에 토트넘 경기 뛰면 진짜 미쳤는데. 쏘니는 진짜 월클 그 자체라서 어떤 팀에서도 탐낼 거예요!

브라이튼님의 댓글

브라이튼
2026-06-25 05:18
솔직히 빅클럽들 저런 식의 하이재킹 너무 식상하지 않나요? 돈으로 모든 걸 해결하려는 모습이 낭만도 없고. 그 선수도 본인이 진짜 원하던 팀에서 뛰는 게 더 행복할 텐데 말이죠. 어차피 첼시 가서도 돈만 많이 받고 기계처럼 뛰겠죠. 에휴, 그래서 요즘 전술 좋고 끈끈한 중소 클럽 경기만 봅니다.

감아차기님의 댓글

감아차기
2026-06-25 05:22
첼시 이놈들 돈으로 다 발라버리네 ㅋㅋ 근데 결국 중요한 건 선수 발목 스냅이랑 코어 근육 아니겠냐? 아무리 비싼 돈 주고 데려와도 풋살장에서 뛰는 거 보면 답 나옴. 장비충들 비싼 장비 사고 돈ㅈㄹ 하는 거 보면 웃김. 난 미즈노 풋살화 하나로 다 씹어먹는데 ㅋ
전체 2,453 건 - 5 페이지
번호
제목
글쓴이
브라이튼
2026-06-25
월클쏭
2026-06-25
브라이튼
2026-06-25
규님
2026-06-25
월클쏭
2026-06-25
갓기
2026-06-25
파산핑
2026-06-25
파산핑
2026-06-25
또오해영
2026-06-25
나묭
2026-06-25
홀란드
2026-06-25
꼭지얌
2026-06-25
갓기
2026-06-25
홀란드
2026-06-25
감아차기
2026-06-25
축구왕캉골
2026-06-25
나묭
2026-06-25
규님
2026-06-25
나묭
2026-06-25
규님
2026-06-25
브라이튼
2026-06-25
브라이튼
2026-06-25
나띠
2026-06-25
파산핑
2026-06-25
꼭지얌
2026-06-25
감아차기
2026-06-25
쵸단
2026-06-25
또오해영
2026-06-25
축구왕통키
2026-06-24
꼭지얌
2026-06-24
사이트 내 전체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