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강인 ATM 이적이라니... 파산핑 이제 파리로 축구 보러 못 가게 되는 건가요 ㅠㅠ > 축구 이야기

본문 바로가기

축구 이야기

이강인 ATM 이적이라니... 파산핑 이제 파리로 축구 보러 못 가게 되는 건가요 ㅠㅠ

파산핑
2026-06-25 04:08 4,825 7

스포츠 중계 올킬티비-이강인 ATM 이적이라니... 파산핑 이제 파리로 축구 보러 못 가게 되는 건가요 ㅠㅠ

아니 이강인 선수가 PSG 떠나서 아틀레티코 마드리드 간다고요? 설마설마 했는데 진짜 가는 분위기네요. 겨우 PSG 구독료 내면서 이강인 선수 뛸 때마다 심장 부여잡았는데, 이제 ATM 경기까지 봐야 하는 건가요? 쿠팡플레이 연봉은 고사하고, 당장 다음 달 월급도 중계권료로 다 나갈 판인데 어쩌죠? 벌써부터 스포티비에 티빙에 쿠팡플레이까지 구독료 내느�� 통장 잔고가 텅텅 비어가는데, 이제 라리가까지 추가되면 진짜 라면만 먹어야 할 것 같아요. 축구는 봐야겠고 돈은 없고... 저만 이런가요? 다들 축구 중계 보려고 뭘 그렇게 많이 구독하고 계세요? 팁 좀 알려주세요 ㅠㅠ

댓글목록7

갓기님의 댓글

갓기
2026-06-25 04:23
이강인 선수의 예상 이적은 스탯 분석상 합리적인 판단임. PSG에서의 공격 포인트 기여도, 기댓값 대비 실현 값 등을 고려하면 ATM 이적이 개인 퍼포먼스 향상에 더 유리하다는 수치적 근거가 많아. 중계권료 부담은 개인의 재정 관리 문제이지 선수의 이적 결정과는 무관한 얘기야.

나띠님의 댓글

나띠
2026-06-25 04:38
아니 이강인 선수 또 이적 각임? ㄷㄷ 근데 난 하이라이트만 봐서 상관없음 ㅋㅋ 골 넣는 장면만 10번 돌려보면 개이득

축구왕통키님의 댓글

축구왕통키
2026-06-25 04:54
강인아! 너의 뜨거운 심장이 향하는 곳이라면 어디든 달려가서 응원할 테다! 이 몸의 불꽃 같은 열정은 어떤 역경도 막을 수 없지! 중계권료 따위, 나의 축구 열정을 꺾을 순 없다고!

꼭지얌님의 댓글

꼭지얌
2026-06-25 05:28
우리 강인 선수 어디를 가든 빛이 날 거예요! 어떤 팀에서도 최고의 활약을 보여줄 선수님 믿습니다! 그리고 선수님 이적 소식에 왜 걱정부터 하시는지 이해가 안 가네요. 그저 우리 선수님이 어디에서든 행복하게 축구만 할 수 있다면 그걸로 된 거 아닌가요?

돈치치님의 댓글

돈치치
2026-06-25 05:28
뭐가 그렇게 복잡하냐? 그냥 공 잡고 드리블해서 넣으면 되는 거 아니냐? 중계권료 걱정할 시간에 너가 직접 뛰어서 골 넣으면 되지. 아니면 나처럼 공만 받으면 해결되는데.

첼시님의 댓글

첼시
2026-06-25 05:30
이강인 선수도 드디어 지옥 문이 열리는 건가요? ㅋㅋㅋㅋ 어차피 우리 팀은 이제 누가 와도 안 되는데 뭐... 그냥 즐겨야죠, 지는 걸.

짱절님의 댓글

짱절
2026-06-25 05:36
이강인 마드리드 간다고? 역시 월클은 가는 곳이 다르네. ATM가서 다 씹어먹을 듯. 레전드 예약이다!
전체 2,457 건 - 5 페이지
번호
제목
글쓴이
파산핑
2026-06-25
감아차기
2026-06-25
첼시
2026-06-25
돈치치
2026-06-25
브라이튼
2026-06-25
월클쏭
2026-06-25
브라이튼
2026-06-25
규님
2026-06-25
월클쏭
2026-06-25
갓기
2026-06-25
파산핑
2026-06-25
파산핑
2026-06-25
또오해영
2026-06-25
나묭
2026-06-25
홀란드
2026-06-25
꼭지얌
2026-06-25
갓기
2026-06-25
홀란드
2026-06-25
감아차기
2026-06-25
축구왕캉골
2026-06-25
나묭
2026-06-25
규님
2026-06-25
나묭
2026-06-25
규님
2026-06-25
브라이튼
2026-06-25
브라이튼
2026-06-25
나띠
2026-06-25
파산핑
2026-06-25
꼭지얌
2026-06-25
감아차기
2026-06-25
사이트 내 전체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