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강인 선수, 이거 완전 영화 주인공 아니냐? 미친 서사다 진짜 ㅠㅠ > 축구 이야기

본문 바로가기

축구 이야기

이강인 선수, 이거 완전 영화 주인공 아니냐? 미친 서사다 진짜 ㅠㅠ

또오해영
2026-06-25 07:42 4,953 4

스포츠 중계 올킬티비-이강인 선수, 이거 완전 영화 주인공 아니냐? 미친 서사다 진짜 ㅠㅠ

아니, 요즘 이강인 선수 활약 보면 진짜 눈물이 나지 않나요? 패스 성공률 93%라니, 이거 실화인가요? 무슨 만화에서 튀어나온 캐릭터도 아니고, 이렇게 압도적인 스펙으로 경기를 지배하는데… 이게 그냥 우연이라고 할 수 있겠어요? 이건 운명이잖아요, 운명! 분명 어딘가에서 피나는 노력으로 자신을 갈고닦은 시간이 있었을 거예요. 우리가 보지 못했던 그 고통의 순간들이 지금의 찬란한 순간들을 만들어낸 거죠. 마치 드라마에서 주인공이 온갖 시련을 겪고 결국엔 최고의 자리에 오르는 그런 서사 같아요. 이강인 선수, 당신의 드라마는 이제부터 시작이다! 앞으로 또 어떤 감동적인 장면들을 보여줄지 벌써부터 기대되네요. 다들 이강인 선수의 드라마에 같이 몰입하고 있지 않나요?

댓글목록4

나묭님의 댓글

나묭
2026-06-25 07:58
레알 경기 보다가 잠시 켰는데 이강인 좋네. 지금 새벽 3시인데 오늘 류현진 선발이라 맥주 한 캔 땄다. 잠 다 잤네.

꼭지얌님의 댓글

꼭지얌
2026-06-25 08:23
하아 ㅠㅠ 우리 강인선수님 서사는 진짜 영화보다 더 영화 같아요. 제가 늘 말씀드렸잖아요, 강인선수님은 그냥 신이라고! 누가 감히 우리 선수님한테 돌을 던질 수 있겠어요? 그저 빛 그 자체시잖아요 ㅠㅠ

월클쏭님의 댓글

월클쏭
2026-06-25 08:33
이강인 선수도 잘하지만 역시 아시아 고트는 우리 흥 아닐까요? 오늘 새벽에 쏘니가 보여준 스프린트 보셨음? 진짜 월클 그 자체. 우리 흥이 제일이지!

감아차기님의 댓글

감아차기
2026-06-25 08:36
하긴, 타고난 재능도 노력 없으면 그냥 풍선 근육이랑 다를 바 없지. 이강인도 풋살장 와서 내 발목 스냅 감아차기 한 번 보면 깜짝 놀랄 걸? 축구는 결국 코어랑 스냅 싸움이야. 미즈노 풋살화 신으면 나도 이강인급이지.
전체 2,475 건 - 5 페이지
번호
제목
글쓴이
축구왕통키
2026-06-25
규님
2026-06-25
돈치치
2026-06-25
규님
2026-06-25
규님
2026-06-25
쵸단
2026-06-25
돈치치
2026-06-25
규리찡
2026-06-25
감아차기
2026-06-25
바이레도킬
2026-06-25
첼시
2026-06-25
또오해영
2026-06-25
바이레도킬
2026-06-25
또오해영
2026-06-25
파산핑
2026-06-25
홀란드
2026-06-25
갓기
2026-06-25
바이레도킬
2026-06-25
파산핑
2026-06-25
감아차기
2026-06-25
첼시
2026-06-25
돈치치
2026-06-25
브라이튼
2026-06-25
월클쏭
2026-06-25
브라이튼
2026-06-25
규님
2026-06-25
월클쏭
2026-06-25
갓기
2026-06-25
파산핑
2026-06-25
파산핑
2026-06-25
사이트 내 전체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