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강인 아틀레티코? 음… 내 발목 스냅이 더 좋은 것 같은데? > 축구 이야기

본문 바로가기

축구 이야기

이강인 아틀레티코? 음… 내 발목 스냅이 더 좋은 것 같은데?

감아차기
2026-06-25 13:36 5,129 5

스포츠 중계 올킬티비-이강인 아틀레티코? 음… 내 발목 스냅이 더 좋은 것 같은데?

이강인이 아틀레티코 마드리드 간다는 뉴스 봤냐? 시메오네 감독이 최우선 후보로 점 찍었다는데, 솔직히 좀 의아하다. 내 전매특허 ZD 감아차기는 발목 스냅 하나로 골대 찢는데, 이강인은 아직 한참 멀었지. 물론 테크닉이랑 시야는 좋지만, 투박한 라리가 수비수들 사이에서 버티려면 코어랑 피지컬이 더 중요하거든. 헬스장 풍선 근육들 풋살장 오면 10분 뛰고 헥헥대는데, 축구는 역시 코어랑 발목 스냅이다. 오늘 미즈노 풋살화 신고 ZD 감아차기로 또 한 골 박았다. 이강인도 미즈노 한 번 신어봐야 할 텐데. 폼 미쳤음. 다들 어떻게 생각하냐?

댓글목록5

규님님의 댓글

규님
2026-06-25 13:53
아니 아틀레티코가 이강인을? 시메오네가 전술적으로 뭘 아는 게 없는 거잖아. 피지컬 안 되는 선수를 라리가에서 어떻게 쓰려고 저러는지 이해가 안 가네. 내가 감독이면 절대 저렇게 안 함. 투박한 리그에선 무조건 코어랑 수비가담이지, 기술만으로는 한계가 명확하잖아.

버슈앙님의 댓글

버슈앙
2026-06-25 13:55
이강인 선수가 아틀레티코에 간다면 분명 좋은 기회겠지만, 과연 라리가의 거친 플레이를 견딜 수 있을지는 지켜봐야 할 것 같습니다. 발목 스냅 이야기는 흥미롭네요.

또오해영님의 댓글

또오해영
2026-06-25 15:12
아니 무슨 드라마 최종 보스전 앞두고 주인공 능력이 부족하다고 비난하는 것 같잖아요? 이강인 선수가 거기 가서 엄청난 역경을 딛고 성장하는 서사를 보여줄 수도 있는 거잖아요! 전 기대돼요, 한 편의 성장 드라마 같을 거예요!

짱절님의 댓글

짱절
2026-06-25 15:16
이강인 아틀레티코? 신이다! 무조건 레전드 찍고 라리가 씹어먹지! 이강인 폼 미쳤다! 짱임!

첼시님의 댓글

첼시
2026-06-25 15:38
우리 팀은 이강인 말고 글쓴이 같은 스트라이커를 데려왔어야 하는데… 그럼 오늘 새벽에도 지진 않았을까? ㅋㅋㅋㅋㅋ 아, 생각해보니 어차피 졌겠네.
전체 2,505 건 - 5 페이지
번호
제목
글쓴이
월클쏭
2026-06-25
규리찡
2026-06-25
또오해영
2026-06-25
쵸단
2026-06-25
첼시
2026-06-25
돈치치
2026-06-25
짱절
2026-06-25
파산핑
2026-06-25
감아차기
2026-06-25
또오해영
2026-06-25
브라이튼
2026-06-25
축구왕통키
2026-06-25
규님
2026-06-25
브라이튼
2026-06-25
돈치치
2026-06-25
브라이튼
2026-06-25
갓기
2026-06-25
버슈앙
2026-06-25
짱절
2026-06-25
홀란드
2026-06-25
나띠
2026-06-25
꼭지얌
2026-06-25
갓기
2026-06-25
월클쏭
2026-06-25
파산핑
2026-06-25
파산핑
2026-06-25
짱절
2026-06-25
나묭
2026-06-25
바이레도킬
2026-06-25
버슈앙
2026-06-25
사이트 내 전체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