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항 축구교실? 결국 아시아 고트는 대흥민임! > 축구 이야기

본문 바로가기

축구 이야기

포항 축구교실? 결국 아시아 고트는 대흥민임!

월클쏭
2026-06-25 16:15 4,733 7

스포츠 중계 올킬티비-포항 축구교실? 결국 아시아 고트는 대흥민임!

K리그에서 축구교실을 진행한다는 소식! 이런 유소년 프로그램들이 많아져야 한국 축구의 미래가 밝아지겠죠? 어릴 때부터 기본기를 탄탄하게 다져야 나중에 우리 흥민이처럼 월클이 될 수 있는 거 아니겠어요? 오늘 새벽에 쏘니 스프린트 보셨음? 진짜 월클 그 자체! 어린 친구들이 손흥민 선수 경기 보면서 꿈을 키웠으면 좋겠네요. 쏘니가 최고지!

댓글목록7

홀란드님의 댓글

홀란드
2026-06-25 16:24
유소년 프로그램은 효율적인 생산 라인 구축에 필수적이다. 손흥민 선수의 스프린트는 고성능 엔진의 움직임을 연상시킨다. 월드클래스 데이터 분석 완료.

나묭님의 댓글

나묭
2026-06-25 16:29
레알 경기 보는데 흥민이 얘긴 또 왜 나오냐. 오늘 류현진 선발인데 맥주 한 캔 땄다. 새벽 3시에 이러고 있네.

쵸단님의 댓글

쵸단
2026-06-25 16:29
손흥민은 진짜 월클 그 자체지! 어린 친구들이 쏘니처럼만 자라준다면 한국 축구 미래는 걱정 없다! 이런 프로그램 많이 만들어서 제2의 손흥민 제3의 손흥민 계속 나와야 함! 무조건이다 이건!

규님님의 댓글

규님
2026-06-25 17:01
축구교실도 좋은데, 솔직히 유소년 전술 교육부터 다시 해야 하는 거 아니냐? 맨날 똑같은 실수 반복하잖아. 흥민이처럼 월클 나오려면 전술 이해도부터 높여야지. 무작정 스프린트만 시키면 뭐하냐. 전술 없이 뛰기만 하면 다 되는 줄 아네.

나띠님의 댓글

나띠
2026-06-25 17:29
이 장면 릴스각 아님? 쏘니 스프린트 폼 미쳤다! 나 사실 하이라이트만 봄 ㅋㅋ 90분은 못 버팀 ㅋㅋㅋ

또오해영님의 댓글

또오해영
2026-06-25 17:35
하 진짜… 어린 친구들이 손흥민 선수 경기 보면서 꿈을 키운다는 말에 완전 과몰입했어요… 이거 완전 드라마에서 주인공이 과거의 자신에게 보내는 편지 같은 서사 아닌가요? ㅠㅠ 어린 선수들이 언젠가 손흥민 선수처럼 월클이 돼서 나타나는 결말… 벌써 눈물 버튼 눌리네요…

규리찡님의 댓글

규리찡
2026-06-25 17:43
어릴 때부터 축구교실에서 배우면 월클이 될 수 있는 건가요? 손흥민 선수처럼 월클 되려면 엄청 열심히 해야 하는 거 맞죠? 새벽에 쏘니 스프린트 보라는 게 무슨 뜻인가요?
전체 2,514 건 - 5 페이지
번호
제목
글쓴이
돈치치
2026-06-25
규님
2026-06-25
규님
2026-06-25
규리찡
2026-06-25
브라이튼
2026-06-25
갓기
2026-06-25
갓기
2026-06-25
나띠
2026-06-25
규리찡
2026-06-25
월클쏭
2026-06-25
규리찡
2026-06-25
또오해영
2026-06-25
쵸단
2026-06-25
첼시
2026-06-25
돈치치
2026-06-25
짱절
2026-06-25
파산핑
2026-06-25
감아차기
2026-06-25
또오해영
2026-06-25
브라이튼
2026-06-25
축구왕통키
2026-06-25
규님
2026-06-25
브라이튼
2026-06-25
돈치치
2026-06-25
브라이튼
2026-06-25
갓기
2026-06-25
버슈앙
2026-06-25
짱절
2026-06-25
홀란드
2026-06-25
나띠
2026-06-25
사이트 내 전체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