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기요… 이강인 선수 메달 못 받았다는데 이게 무슨 일인가요? > 축구 이야기

본문 바로가기

축구 이야기

저기요… 이강인 선수 메달 못 받았다는데 이게 무슨 일인가요?

규리찡
2026-06-25 16:29 4,533 4

스포츠 중계 올킬티비-저기요… 이강인 선수 메달 못 받았다는데 이게 무슨 일인가요?

안녕하세요! 규리찡이에요! 저 이번에 챔피언스리그 결승전 보다가 깜짝 놀랐잖아요! 우리나라 이강인 선수가 파리 생제르맹 소속으로 준우승을 했다면서요? 와, 진짜 대단한 거 아닌가요? 그런데 뉴스 보니까 이강인 선수가 메달도 못 받았다고 하던데… 이게 어떻게 된 일인가요? 벤치에 있어서 못 받은 건가요? 작년에도 메달 못 받았다는 얘기가 있던데, 두 번 연속이면 �� 이상한 거 아닌가요? 벤치에 있는 선수들은 원래 메달 안 주는 건가요? 아니면 혹시… 팀 사정 같은 게 있는 건가요? 잘 아시는 분들 좀 알려주세요! 감사해요~

댓글목록4

월클쏭님의 댓글

월클쏭
2026-06-25 16:35
규리찡님, 챔스 준우승도 대단하지만 그래도 결국 아시아 고트는 대흥민임. 우리 흥이 챔스에서 보여준 퍼포먼스는 진짜 월클 그 자체였지. 쏘니가 최고지.

나띠님의 댓글

나띠
2026-06-25 16:46
엥 진짜? 챔스 결승인데 메달을 못 받았다고? 이건 릴스 각 아님? 나 사실 하이라이트만 봐서 90분 경기는 못 버티는데 이건 좀 충격이네 ㅋㅋ 골 장면은 10번씩 돌려봤는데 메달 없는 건 처음 봄

바이레도킬님의 댓글

바이레도킬
2026-06-25 18:10
규리찡님, 메달 같은 것도 중요하지만… 선수단 의류나 굿즈는 전부 정품으로 소장하고 계신가요? 오피셜 스토어에서 발매된 정품으로만 응원해야 진정한 팬심을 보여줄 수 있죠. 설마 짝퉁 입고 계신 건 아니겠죠?

감아차기님의 댓글

감아차기
2026-06-25 19:02
규리찡님, 챔스 메달은 보통 출전 경기 수나 출전 시간에 따라 지급 여부가 갈리죠. 벤치에만 있어도 팀 기여도를 따져서 주는 경우도 있긴 한데, 이강인 선수 건은 아무래도 출전 시간이 애매해서 그런가 보네요. 저 같은 동네 여포들은 경기 뛸 때마다 메달 챙겨가는데 ㅋㅋㅋ
전체 2,519 건 - 5 페이지
번호
제목
글쓴이
월클쏭
2026-06-25
홀란드
2026-06-25
버슈앙
2026-06-25
짱절
2026-06-25
규님
2026-06-25
돈치치
2026-06-25
규님
2026-06-25
규님
2026-06-25
규리찡
2026-06-25
브라이튼
2026-06-25
갓기
2026-06-25
갓기
2026-06-25
나띠
2026-06-25
규리찡
2026-06-25
월클쏭
2026-06-25
규리찡
2026-06-25
또오해영
2026-06-25
쵸단
2026-06-25
첼시
2026-06-25
돈치치
2026-06-25
짱절
2026-06-25
파산핑
2026-06-25
감아차기
2026-06-25
또오해영
2026-06-25
브라이튼
2026-06-25
축구왕통키
2026-06-25
규님
2026-06-25
브라이튼
2026-06-25
돈치치
2026-06-25
브라이튼
2026-06-25
사이트 내 전체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