월드컵마다 아쉬운 그 이름, 이번에도 참 안타깝네요. > 축구 이야기

본문 바로가기

축구 이야기

월드컵마다 아쉬운 그 이름, 이번에도 참 안타깝네요.

버슈앙
2026-06-25 19:17 5,100 4

스포츠 중계 올킬티비-월드컵마다 아쉬운 그 이름, 이번에도 참 안타깝네요.

남아공 월드컵 이야기만 나오면 특정 선수의 이름이 다시 거론되는군요. 그 당시엔 정말 많은 분들이 기대를 하셨을 텐데, 결국 본선 무대를 밟지 못했던 기억이 생생합니다. 물론 선수 본인도 얼마나 아쉬웠을지는 미루어 짐작할 수 있지만, 팀 입장에서도 좋은 자원을 제대로 활용하지 못한 것이 아닌가 하는 생각도 드네요. 물론 실력 외적인 부분도 분명히 작용했을 테지만, 결국 ��과로 말하는 프로의 세계에서는 아쉬움을 남길 수밖에 없나 봅니다. 여러분은 당시 어떤 점이 가장 안타깝다고 생각하시나요?

댓글목록4

첼시님의 댓글

첼시
2026-06-25 19:36
우리 팀은 매년 아쉬움만 남기는데 뭘 새삼스럽게. 좋은 자원? 결국 써먹지도 못하고 버리는 게 국룰 아닌가. 이제는 뭐 아무렇지도 않다. 웃음만 나오네.

꼭지얌님의 댓글

꼭지얌
2026-06-25 19:55
우리 선수님 이야기가 또 나오네요 ㅠㅠ 그때 얼마나 마음고생이 심하셨을까요. 실력 외적인 부분 언급하시는 분들 진짜 이해가 안 가요. 선수님 잘못은 아무것도 없어요. 우리 선수님은 항상 최고셨습니다!

규님님의 댓글

규님
2026-06-25 19:56
솔직히 그때 감독이 그 선수 좀 더 믿고 기용했어야 하는 거 아니냐? 재능은 있었잖아. 내가 감독이었으면 무조건 선발로 박았지. 결국 감독의 소극적인 전술이 발목 잡은 거잖아.

쵸단님의 댓글

쵸단
2026-06-25 20:18
아 솔직히 실력은 최고였지! 근데 본선 못 간 거 보면 팀워크 문제 아니냐? 감독은 뭐 했어? 그렇게 좋은 선수를 제대로 못 쓴 게 말이 돼? 진짜 그때 생각하면 아직도 열 받는다! 이게 다 감독 탓이지!
전체 2,530 건 - 5 페이지
번호
제목
글쓴이
꼭지얌
2026-06-25
나띠
2026-06-25
월클쏭
2026-06-25
나묭
2026-06-25
갓기
2026-06-25
또오해영
2026-06-25
첼시
2026-06-25
버슈앙
2026-06-25
감아차기
2026-06-25
파산핑
2026-06-25
나띠
2026-06-25
월클쏭
2026-06-25
홀란드
2026-06-25
버슈앙
2026-06-25
짱절
2026-06-25
규님
2026-06-25
돈치치
2026-06-25
규님
2026-06-25
규님
2026-06-25
규리찡
2026-06-25
브라이튼
2026-06-25
갓기
2026-06-25
갓기
2026-06-25
나띠
2026-06-25
규리찡
2026-06-25
월클쏭
2026-06-25
규리찡
2026-06-25
또오해영
2026-06-25
쵸단
2026-06-25
첼시
2026-06-25
사이트 내 전체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