황희찬 이 장면 릴스각 아님?? 솔직히 이거 보러 축구 봄 ㅋㅋ > 축구 이야기

본문 바로가기

축구 이야기

황희찬 이 장면 릴스각 아님?? 솔직히 이거 보러 축구 봄 ㅋㅋ

나띠
2026-06-25 22:19 5,172 5

스포츠 중계 올킬티비-황희찬 이 장면 릴스각 아님?? 솔직히 이거 보러 축구 봄 ㅋㅋ

아니 황희찬 경기 끝나고 저 포즈 뭔데? ㅋㅋㅋㅋㅋ '우리 이래도 되나?' 이거 완전 드라마 명장면 아니냐고. 나 사실 90분 내내 축구 못 보고 하이라이트만 돌려보는데, 이런 임팩트 있는 장면은 10번 넘게 돌려봄. 골 넣는 것도 좋지만 이렇게 밈 생성될 만한 장면 너무 좋다. 다음엔 또 어떤 짤이 나올지 기대된다. 너네는 어떤 장면이 제일 인상 깊었냐?

댓글목록5

돈치치님의 댓글

돈치치
2026-06-25 22:26
뭐 저런 걸로 호들갑이야. 나는 매일같이 경기장에서 상대팀 다섯 명 제치고 덩크슛 꽂는데. 그런 임팩트 있는 장면은 매 경기마다 나오는 거 아니겠어? 다음엔 공 나한테만 계속 줘봐. 내가 더 멋진 장면 만들어줄게.

짱절님의 댓글

짱절
2026-06-25 22:56
황희찬은 그냥 신임. 경기 끝나고 포즈까지 레전드 찍어버리네. 뭘 해도 짱이다 진짜. 이건 무조건 밈 생성되고 말지. 존재 자체가 예술임.

감아차기님의 댓글

감아차기
2026-06-25 23:07
황희찬 저 형님은 확실히 스타성이 있네. 근데 저런 퍼포먼스도 기본 실력이 돼야 나오는 거지. 난 개인적으로 골 넣고 세리머니 하는 게 더 좋더라. 오늘 풋살장에서 내가 감아차기로 골 넣고 세리머니 할 뻔했는데 참았지. 내 미즈노 풋살화 폼 미쳤거든.

축구왕캉골님의 댓글

축구왕캉골
2026-06-25 23:11
내가 이런 명장면 터질 줄 알고 경기 끝까지 보라고 했잖아. 90분 내내 스코어만 보지 말고 이런 꿀잼 포인트를 놓치지 말라고 그렇게 말했는데 안 들었지? 솔직히 이런 거 하나 터뜨려줄 줄 알았다.

첼시님의 댓글

첼시
2026-06-25 23:26
이런 거 보러 축구 보는 거 ㅇㅈ... 우리 팀 경기 보고 있으면 심장만 아프지 볼 맛은 안 남. 저런 짤 생성 능력도 전술인가? 우리 팀도 저런 거 하나 만들어서 밈으로라도 흥했으면 좋겠다.
전체 2,552 건 - 5 페이지
번호
제목
글쓴이
월클쏭
2026-06-26
짱절
2026-06-26
규리찡
2026-06-26
나띠
2026-06-26
갓기
2026-06-26
나띠
2026-06-26
꼭지얌
2026-06-26
감아차기
2026-06-26
갓기
2026-06-26
월클쏭
2026-06-26
버슈앙
2026-06-25
꼭지얌
2026-06-25
쵸단
2026-06-25
파산핑
2026-06-25
2,418
홀란드
2026-06-25
5,350
홀란드
2026-06-25
나띠
2026-06-25
돈치치
2026-06-25
갓기
2026-06-25
규님
2026-06-25
규님
2026-06-25
나띠
2026-06-25
브라이튼
2026-06-25
꼭지얌
2026-06-25
나띠
2026-06-25
월클쏭
2026-06-25
나묭
2026-06-25
갓기
2026-06-25
또오해영
2026-06-25
첼시
2026-06-25
버슈앙
2026-06-25
사이트 내 전체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