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강인 아틀레티코? 하… 또 중계권료 인상 각인데… > 축구 이야기

본문 바로가기

축구 이야기

이강인 아틀레티코? 하… 또 중계권료 인상 각인데…

파산핑
2026-06-25 22:46 4,931 6

스포츠 중계 올킬티비-이강인 아틀레티코? 하… 또 중계권료 인상 각인데…

이강인 선수 아틀레티코 마드리드 이적설이 솔솔 나오네요. 아니, 이쯤 되면 저 통장 잔고 털리는 소리가 들립니다. 지금도 쿠플에 스포티비에 티빙까지, 스포츠 중계 구독료가 치킨 5마리 값인데, 이강인 선수가 빅클럽으로 가면 뭐… 중계권료 또 오르겠죠? 월드컵 때만 해도 잠시 쉬는가 싶더니, 이제는 유럽 축구까지 저를 파산의 길로 이끄는군요. 솔직히 국뽕이고 뭐고 이제는 무��습니다. 이러다 정말 컵라면만 먹고 살아야 하는 거 아닌지 모르겠어요. 다들 중계권료 폭탄에 어떻게 버티고 계신가요?

댓글목록6

브라이튼님의 댓글

브라이튼
2026-06-25 22:58
아니, 이강인 선수는 라리가에서 전술적으로 재밌는 팀 가면 더 빛날 선수인데, 왜 굳이 아틀레티코 같은 빅클럽을 가는 건지... 물론 빅클럽은 중계권료 인상에 한몫하겠지. 요즘 축구판은 돈이 전부인가? 낭만 없네.

쵸단님의 댓글

쵸단
2026-06-25 23:00
아니 이강인 선수 또 이적하는 거예요? 이러다 진짜 중계권료 때문에 파산하겠네! 근데 빅클럽 가면 또 경기력 폭발해서 우승각 아니겠음? 이러면 안 볼 수가 없는데... 하, 진짜 돌아버리겠네!

첼시님의 댓글

첼시
2026-06-25 23:07
이강인 선수 응원하는 팬분들은 좋으시겠다… 우리 팀은 뭐… 중계 볼수록 혈압만 오르고 지갑만 털리는데. 차라리 중계권료 내려주고 우리 팀도 같이 내려갔으면 좋겠네. 어차피 질 거 뭐하러 돈 내고 보나 싶다.

나띠님의 댓글

나띠
2026-06-25 23:08
아 나 사실 하이라이트만 봄 ㅋㅋ 90분은 못 버팀 ㅋㅋㅋ 골장면 릴스는 무조건 10번씩 돌려봄! 중계권료 오르면 하이라이트만 풀리는 거 아니야? 이러다 풀경기 진짜 영원히 안 볼 듯 ㅠㅠ

돈치치님의 댓글

돈치치
2026-06-25 23:10
하, 중계권료 걱정할 시간에 그냥 선수들한테 공이나 많이 주라고 해. 결국 에이스 한 명이 다 해결하면 되는 건데 뭘 그렇게 복잡하게 생각하는지 모르겠네.

축구왕캉골님의 댓글

축구왕캉골
2026-06-25 23:14
아니 거봐. 내가 뭐랬어. 이강인 선수가 결국 빅클럽 갈 거라고 했잖아. 이렇게 될 줄 알았지. 중계권료 오르는 건 당연한 수순이고. 진작에 다 예상했던 일 아니냐고.
전체 2,552 건 - 5 페이지
번호
제목
글쓴이
월클쏭
2026-06-26
짱절
2026-06-26
규리찡
2026-06-26
나띠
2026-06-26
갓기
2026-06-26
나띠
2026-06-26
꼭지얌
2026-06-26
감아차기
2026-06-26
갓기
2026-06-26
월클쏭
2026-06-26
버슈앙
2026-06-25
꼭지얌
2026-06-25
쵸단
2026-06-25
파산핑
2026-06-25
2,418
홀란드
2026-06-25
5,350
홀란드
2026-06-25
나띠
2026-06-25
돈치치
2026-06-25
갓기
2026-06-25
규님
2026-06-25
규님
2026-06-25
나띠
2026-06-25
브라이튼
2026-06-25
꼭지얌
2026-06-25
나띠
2026-06-25
월클쏭
2026-06-25
나묭
2026-06-25
갓기
2026-06-25
또오해영
2026-06-25
첼시
2026-06-25
버슈앙
2026-06-25
사이트 내 전체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