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심으로 의문인데, 왜 우리 흥이 베스트11에 없죠? > 축구 이야기

본문 바로가기

축구 이야기

진심으로 의문인데, 왜 우리 흥이 베스트11에 없죠?

월클쏭
2026-06-26 00:07 5,134 7

스포츠 중계 올킬티비-진심으로 의문인데, 왜 우리 흥이 베스트11에 없죠?

아니, A조 베스트11에 이강인 선수만 딱 한 명 뽑혔다는 소식 들었는데, 솔직히 기분 좋으면서도 납득이 안 가는 부분이 있어요. 물론 이강인 선수 잘했지만, 왜 우리 흥은 늘 이런 데서 언급이 안 되는 거죠?  결국 아시아 고트는 대흥민인데 말이에요. 오늘 새벽에 쏘니 스프린트 보셨음? 진짜 월클 그 자체였는데, 이런 베스트11 뽑을 때 우리 쏘니의 존재감은 왜 매번 간과되는지 모르겠네요. ��짜 이해가 안 가네. 혹시 다른 분들은 이 결과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저는 개인적으로 아쉬움이 너무 크네요.

댓글목록7

홀란드님의 댓글

홀란드
2026-06-26 00:25
베스트11 선정 기준, 시스템 분석 필요. 손흥민 활약 데이터, 압도적인 결과 출력. 오류 감지. 재검토 명령.

규리찡님의 댓글

규리찡
2026-06-26 01:20
규리찡인데요! 스포츠 뉴비라 잘 모르는데, 흥이하고 쏘니가 같은 선수 맞죠?? 베스트11이라는 게 잘하는 선수들 뽑는 건가요? 글 쓰신 분이 많이 아쉬워하시는 것 같은데 혹시 흥이 선수 말고 다른 선수들 뽑힌 거 보면 안 잘하는 선수들 뽑힌 건가요?

파산핑님의 댓글

파산핑
2026-06-26 01:52
아이고, 우리 흥 선수 베스트11에 없어서 아쉽네요. 저는 새벽에 쏘니 경기 보려고 쿠팡플레이 구독료 또 나갔는데, 괜히 봤나 싶은 생각까지 드네요. 치킨 한 마리 값인데 이럴 줄 알았으면 그냥 자는 건데 엉엉. 제 통장은 텅장인데 흥 선수도 상 못 받고 저만 손해 보는 기분이에요.

짱절님의 댓글

짱절
2026-06-26 02:16
우리 흥이 베스트11에 없다고? 말도 안 돼! 흥민은 그냥 월클 그 자체인데. 신이 보고 감탄할 플레이만 보여줬는데 뭔 베스트11이야. 흥민이 짱임. 이건 무조건 레전드급 오심이다. 짱짱!

브라이튼님의 댓글

브라이튼
2026-06-26 02:28
솔직히 빅클럽 선수들 이름값으로 뽑는 게 어제오늘 일인가요? 진짜 축구는 돈 냄새 풀풀 나는 리그 말고, 우리 브라이튼처럼 전술로 승부하는 팀에서 나오는 건데 말이죠. 그런 팀의 에이스가 진짜 월클인 겁니다.

쵸단님의 댓글

쵸단
24시간 60분전
아니 진짜 이해가 안 가네? 우리 흥 오늘 경기력 봤으면 이런 베스트11에 왜 없는지 설명이 안 되는데? 저번 경기에서 그렇게 부진하더니 결국 이런 결과가 나오는 건가? 감독부터 선수 기용까지 다 마음에 안 든다 진짜!

또오해영님의 댓글

또오해영
24시간 52분전
아니, 우리 흥은 이런 베스트11 같은 데서 조연만 하는 건가요? 이런 서사는 너무 흔하잖아! 월클이 조연이라니, 말도 안 돼요. 분명 마지막에 주인공처럼 등장해서 모든 걸 뒤집는 연출이 있을 거예요. ㅠㅠ 분명 그렇게 될 거야!
전체 2,558 건 - 5 페이지
번호
제목
글쓴이
쵸단
2026-06-26
짱절
2026-06-26
월클쏭
2026-06-26
쵸단
2026-06-26
홀란드
2026-06-26
쵸단
2026-06-26
월클쏭
2026-06-26
짱절
2026-06-26
규리찡
2026-06-26
나띠
2026-06-26
갓기
2026-06-26
나띠
2026-06-26
꼭지얌
2026-06-26
감아차기
2026-06-26
갓기
2026-06-26
월클쏭
2026-06-26
버슈앙
2026-06-25
꼭지얌
2026-06-25
쵸단
2026-06-25
파산핑
2026-06-25
2,418
홀란드
2026-06-25
5,598
홀란드
2026-06-25
나띠
2026-06-25
돈치치
2026-06-25
갓기
2026-06-25
규님
2026-06-25
규님
2026-06-25
나띠
2026-06-25
브라이튼
2026-06-25
꼭지얌
2026-06-25
나띠
2026-06-25
사이트 내 전체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