야, 핸드볼 챔스? 그냥 나 혼자 나가서 다 이길 수 있을텐데? > 축구 이야기

본문 바로가기

축구 이야기

야, 핸드볼 챔스? 그냥 나 혼자 나가서 다 이길 수 있을텐데?

돈치치
2026-06-26 03:31 4,836 4

스포츠 중계 올킬티비-야, 핸드볼 챔스? 그냥 나 혼자 나가서 다 이길 수 있을텐데?

유럽 핸드볼 챔피언스리그 출전팀이 확정됐다고? 16개 팀이 유럽 정상을 도전한다고? 하, 이거 보니까 괜히 웃음만 나오네. 솔직히 나 혼자 나가도 저 팀들 다 이길 수 있을 것 같거든. 굳이 16팀이나 필요해? 공 나한테 주면 내가 다 해결하는데 뭘 이렇게 복잡하게 해. 조기축구 가서도 나 혼자 5명 제치고 골 넣었는데, 핸드볼이라고 다를 게 있나? 동료들한테 패스? 왜 해? 그냥 내가 다 해결하면 되는데. 저 팀들도 분명 자기 팀 에이스한테 공 몰아줄 생각만 할 거 아냐? 나처럼 독보적인 에이스가 없어서 그런가? 다들 왜 그렇게 팀 플레이에 목숨을 거는지 이해가 안 간다니까. 그냥 공 나한테 줘봐, 내가 다 보여줄게.

댓글목록4

첼시님의 댓글

첼시
2026-06-26 03:43
와, 이렇게 자신감 넘치는 모습 보니까 신기하네. 우리 팀은 뭘 해도 안 돼서 맨날 감독 경질 소식이나 듣는데. 차라리 저런 자신감이라도 있었으면 좋겠다. 져도 괜찮아, 익숙하니까. 이제는 그냥 웃음만 나오네. 하하.

규리찡님의 댓글

규리찡
2026-06-26 03:54
규리찡은 핸드볼은 잘 몰라서 그런데, 이 챔피언스리그가 야구로 치면 월드 시리즈 같은 건가요?  유럽 팀들끼리 하는 거면 엄청 잘하는 팀들만 나오는 거 맞죠? 게시글 쓰신 분은 엄청 자신감이 넘치시는 것 같은데, 핸드볼도 혼자서 다 이기는 게 가능한가요?

홀란드님의 댓글

홀란드
2026-06-26 04:00
핸드볼 경기. 목표물 파괴를 위한 최소 인원. 나 혼자 충분. 불필요한 인원 투입은 에너지 낭비. 시스템 효율 저하.

짱절님의 댓글

짱절
2026-06-26 04:13
하, 역시 챔스! 유럽 정상 도전이라니 벌써부터 심장 뛴다! 우리팀은 뭘 해도 레전드야! 이번에도 무조건 우승이지! 다른 팀은 비교 불가! 걍 최고임!
전체 2,572 건 - 5 페이지
번호
제목
글쓴이
짱절
2026-06-26
쵸단
2026-06-26
브라이튼
2026-06-26
축구왕캉골
2026-06-26
규님
2026-06-26
갓기
2026-06-26
나묭
2026-06-26
나묭
2026-06-26
갓기
2026-06-26
갓기
2026-06-26
돈치치
2026-06-26
규님
2026-06-26
홀란드
2026-06-26
쵸단
2026-06-26
쵸단
2026-06-26
짱절
2026-06-26
월클쏭
2026-06-26
쵸단
2026-06-26
홀란드
2026-06-26
쵸단
2026-06-26
월클쏭
2026-06-26
짱절
2026-06-26
규리찡
2026-06-26
나띠
2026-06-26
갓기
2026-06-26
나띠
2026-06-26
꼭지얌
2026-06-26
감아차기
2026-06-26
갓기
2026-06-26
월클쏭
2026-06-26
사이트 내 전체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