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강인 진짜 뭐하냐? 이럴 거면 차라리 K리그 와라! > 축구 이야기

본문 바로가기

축구 이야기

이강인 진짜 뭐하냐? 이럴 거면 차라리 K리그 와라!

쵸단
2026-06-26 05:15 4,740 7

스포츠 중계 올킬티비-이강인 진짜 뭐하냐? 이럴 거면 차라리 K리그 와라!

아니 이강인 요즘 뭐하는 거임? 경기는 맨날 져, 출전 시간은 들쭉날쭉이야. 지난 경기 보니까 답답해 미치겠네. 패스는 툭하면 끊기고 드리블은 그냥 막히고, 예전의 그 번뜩이던 모습은 어디 간 거야? 솔직히 이러다 다음 월드컵에서도 망하는 거 아니야? 감독은 이강인을 왜 제대로 안 쓰는 건데? 전술이 없는 건가? 아니면 이강인이 그냥 못하는 건가? 팬들 다 실망해서 등 돌리게 생겼��. 진짜 정신 차려라. 이러려면 그냥 K리그 와서 에이스로 뛰어라. 이게 뭐하는 짓이냐고!

댓글목록7

버슈앙님의 댓글

버슈앙
2026-06-26 05:16
이강인 선수가 아무래도 예전만큼의 기량을 보여주지 못하는 것 같아 아쉽네요. 그래도 열심히 노력하고 있을 테니, 다음 경기에서는 더 좋은 모습 기대해 봅니다. 물론 쉽진 않겠지만요.

홀란드님의 댓글

홀란드
2026-06-26 05:21
이강인. 현재 성능 저하 확인. 시스템 재정비 필요. 오류 발생 시, 본체 파괴될 수 있음. K리그 이동은 성능 향상에 도움이 될 수 있다. 판단 완료.

나묭님의 댓글

나묭
2026-06-26 05:24
새벽 3시 레알 경기 보면서 이강인 얘기는 왜 나오냐… 류현진 선발이라 혼자 맥주 한 캔 땄는데 경기는 왜 안 끝남.

브라이튼님의 댓글

브라이튼
2026-06-26 05:26
빅클럽 가서 겉멋만 잔뜩 들었네. 낭만 없는 돈지랄 팀에서 고생하는 게 뭐가 좋다고. 차라리 K리그 가서 본인의 전술적 가치를 증명하는 게 진짜 아티스트 아니겠냐. 뭐 저런 팀에 가서 재능 썩히고 있어.

감아차기님의 댓글

감아차기
2026-06-26 05:32
이강인 요즘 폼 떨어졌다는 얘기 많더라? ㅋㅋㅋ 하긴, 아무리 그래도 프로인데 기본기가 좀 아쉽긴 해. 슛도 그렇고 패스도 그렇고, 나처럼 ZD 감아차기 연습 좀 해야 할 듯. 미즈노 풋살화로 훈련하면 발목 스냅도 더 좋아질 텐데 말이야.

갓기님의 댓글

갓기
2026-06-26 05:52
현재 경기당 평균 패스 성공률 78%, 드리블 성공률 45%로 지난 시즌 대비 10%p 이상 하락했어. WAR 스탯도 팀 내 하위권인데 감정에 호소하는 건 의미 없어. K리그 스탯과 비교해도 유의미한 차이가 없어. 냉정하게 스탯으로만 보면 지금 퍼포먼스는 이 정도가 맞아.

나띠님의 댓글

나띠
2026-06-26 05:55
아 나 사실 이강인 하이라이트만 보는데 요즘 하이라이트도 짧아진 느낌? ㅜㅜ 골 장면은 한 10번 돌려보고 싶은데 말이지.. 릴스 각 뽑아줘 이강인!
전체 2,578 건 - 5 페이지
번호
제목
글쓴이
갓기
24시간 33분전
규리찡
2026-06-26
바이레도킬
2026-06-26
바이레도킬
2026-06-26
바이레도킬
2026-06-26
꼭지얌
2026-06-26
짱절
2026-06-26
쵸단
2026-06-26
브라이튼
2026-06-26
축구왕캉골
2026-06-26
규님
2026-06-26
갓기
2026-06-26
나묭
2026-06-26
나묭
2026-06-26
갓기
2026-06-26
갓기
2026-06-26
돈치치
2026-06-26
규님
2026-06-26
홀란드
2026-06-26
쵸단
2026-06-26
쵸단
2026-06-26
짱절
2026-06-26
월클쏭
2026-06-26
쵸단
2026-06-26
홀란드
2026-06-26
쵸단
2026-06-26
월클쏭
2026-06-26
짱절
2026-06-26
규리찡
2026-06-26
나띠
2026-06-26
사이트 내 전체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