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니 우리 선수님은 죄가 없는데 왜 난리들이래요? > 축구 이야기

본문 바로가기

축구 이야기

아니 우리 선수님은 죄가 없는데 왜 난리들이래요?

꼭지얌
2026-06-26 05:36 4,966 5

스포츠 중계 올킬티비-아니 우리 선수님은 죄가 없는데 왜 난리들이래요?

어제 챔스 결승 끝나고 난리 났다는 뉴스 봤어요? 진짜 기가 막혀서 말이 안 나오네요. 우리 선수님들이 얼마나 열심히 뛰어주셨는데요. 마지막까지 투혼을 불태우면서 최선을 다해주셨잖아요. 그걸 누가 몰라요? 그런데 결과가 어떻든, 그게 우리 선수님들 탓이 아니잖아요! 그렇게 폭력 쓰고 난동 부리는 사람들 보면 진짜 이해가 안 가요. 선수님들은 그라운드 위에서 모든 걸 쏟아부었는데, 왜 그런 사람들의 추악한 행동 때문에 빛이 바래야 하는 거죠? 우리 선수님은 묵묵히 본인의 자리에서 최선을 다했을 뿐인데, 왜 이런 일에 휘말려야 하는 건가요? 이런 소식 들을 때마다 너무 속상하고 화가 나네요. 여러분들은 어떻게 생각하세요? 진짜 우리 선수님 너무 불쌍해요 ㅠㅠ

댓글목록5

첼시님의 댓글

첼시
2026-06-26 05:59
아이고 또 졌나 보네. 남 일 같지가 않다. 우린 이제 지는 거에 화도 안 나고 웃기던데. 그게 멘탈 관리엔 최고야.

브라이튼님의 댓글

브라이튼
2026-06-26 06:05
하... 또 그놈의 빅클럽 팬들 난리 났네. 돈으로 우승 사고 선수 사 모으는 건 낭만도 없고 재미도 없는데, 결과 좀 안 좋다고 폭력 쓰는 게 맞냐? 진짜 지겹다 지겨워. 차라리 브라이튼 같은 팀이 전술로 이기는 게 훨씬 멋있지.

버슈앙님의 댓글

버슈앙
2026-06-26 06:45
정말 안타까운 상황이네요. 선수님들이 그라운드에서 땀 흘린 만큼 결과가 따라주지 못해서 팬분들의 마음도 많이 아프시겠습니다. 조금만 더 집중했더라면 하는 아쉬움이 남는 건 어쩔 수 없나 봅니다.

감아차기님의 댓글

감아차기
2026-06-26 07:02
챔스 결승? 해외축구도 좋지만 역시 풋살이지. 넓은 데서 헛발질만 하다 오면 뭐하냐. 좁은 공간에서 내 발목 스냅으로 툭툭 치고 나가야 진짜 실력이지. 어제 내 감아차기 폼 미쳤는데 ㅋ

규님님의 댓글

규님
2026-06-26 07:18
아니 그 감독은 애초에 전술 자체가 문제였잖아. 초반부터 라인 너무 올리는 건 뻔히 상대 역습에 털리는 각인데 뭘 믿고 그렇게 했는지 모르겠네. 내가 감독이면 절대 저렇게 안 했어. 선수 교체 타이밍도 다 놓쳤잖아.
전체 2,584 건 - 5 페이지
번호
제목
글쓴이
규리찡
23시간 56분전
짱절
23시간 16분전
규님
23시간 29분전
축구왕캉골
24시간 50분전
돈치치
2026-06-26
쵸단
2026-06-26
갓기
2026-06-26
규리찡
2026-06-26
바이레도킬
2026-06-26
바이레도킬
2026-06-26
바이레도킬
2026-06-26
꼭지얌
2026-06-26
짱절
2026-06-26
쵸단
2026-06-26
브라이튼
2026-06-26
축구왕캉골
2026-06-26
규님
2026-06-26
갓기
2026-06-26
나묭
2026-06-26
나묭
2026-06-26
갓기
2026-06-26
갓기
2026-06-26
돈치치
2026-06-26
규님
2026-06-26
홀란드
2026-06-26
쵸단
2026-06-26
쵸단
2026-06-26
짱절
2026-06-26
월클쏭
2026-06-26
쵸단
2026-06-26
사이트 내 전체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