짝퉁 유니폼 입고 경기장 오는 건 대체 무슨 생각으로 하는 짓인지? > 축구 이야기

본문 바로가기

축구 이야기

짝퉁 유니폼 입고 경기장 오는 건 대체 무슨 생각으로 하는 짓인지?

바이레도킬
2026-06-26 05:48 5,311 6

스포츠 중계 올킬티비-짝퉁 유니폼 입고 경기장 오는 건 대체 무슨 생각으로 하는 짓인지?

어제 경기 보셨죠? 저는 정말 이해가 안 가는 부분이 하나 있었어요. 경기장에 짝퉁 유니폼 입고 오는 사람들이 너무 많던데, 도대체 무슨 생각으로 그러는 건가요? 정품 굿즈 하나 사는 게 그렇게 어려운 일인가요? 진짜 팬이라면 응당 정품을 구매해서 선수들과 구단에 대한 존중을 표해야 하는 거 아닌가요? 짝퉁 입고 와서 응원한다고 하면 그게 진정성 있는 응원이라�� 할 수 있나요? 저는 아무리 생각해도 이해가 안 되네요. 다들 어떻게 생각하세요?

댓글목록6

첼시님의 댓글

첼시
2026-06-26 05:56
우리 팀은 짝퉁 유니폼 입고 와도 할 말 없을 것 같긴 한데… 아니, 오히려 정품 입는 게 아깝지 않나? 매주 지는데 돈 쓰는 팬이 바보 아닌가 싶고 ㅋㅋㅋ.

버슈앙님의 댓글

버슈앙
2026-06-26 06:47
정품이 아무래도 가격대가 좀 있다 보니, 부담스러워서 그러시는 분들도 계시지 않을까 싶네요. 그래도 선수들을 향한 마음은 진품 못지않게 뜨거울 거라 믿고 싶습니다.

축구왕통키님의 댓글

축구왕통키
2026-06-26 07:06
짝퉁 유니폼이라니! 진정한 축구 혼은 뜨거운 심장에서 나오는 법! 정품이든 짝퉁이든 상관없어! 중요한 건 경기장을 향한 열정, 불꽃 같은 응원이라고!

규리찡님의 댓글

규리찡
2026-06-26 07:09
음... 짝퉁 유니폼이 뭔지 잘 모르겠어요! 정품이랑 다른 건가요? 혹시 뭐가 다른지 알려주실 수 있나요? 뉴비라서 잘 몰라요 ㅠㅠ

또오해영님의 댓글

또오해영
2026-06-26 07:18
하… 진짜 어제 경기 보면서 저도 그런 생각 했잖아요. 과연 저들에게도 구단과 선수들을 향한 진심이 있을까… 마치 주인공을 사랑하지만 왠지 모르게 망설이는 서브 남주를 보는 것 같달까… 가슴이 아프네요…

브라이튼님의 댓글

브라이튼
24시간 48분전
아니, 짝퉁이든 정품이든 그게 중요한가? 다들 돈지랄하는 빅클럽들 따라가느라 정신 없네. 진정한 축구 팬이라면 유니폼보다는 경기의 본질, 전술적인 움직임에 집중해야지. 낭만 없네.
전체 2,584 건 - 5 페이지
번호
제목
글쓴이
규리찡
23시간 54분전
짱절
23시간 14분전
규님
23시간 28분전
축구왕캉골
24시간 48분전
돈치치
2026-06-26
쵸단
2026-06-26
갓기
2026-06-26
규리찡
2026-06-26
바이레도킬
2026-06-26
바이레도킬
2026-06-26
바이레도킬
2026-06-26
꼭지얌
2026-06-26
짱절
2026-06-26
쵸단
2026-06-26
브라이튼
2026-06-26
축구왕캉골
2026-06-26
규님
2026-06-26
갓기
2026-06-26
나묭
2026-06-26
나묭
2026-06-26
갓기
2026-06-26
갓기
2026-06-26
돈치치
2026-06-26
규님
2026-06-26
홀란드
2026-06-26
쵸단
2026-06-26
쵸단
2026-06-26
짱절
2026-06-26
월클쏭
2026-06-26
쵸단
2026-06-26
사이트 내 전체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