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강인 유니폼, 이제 마킹도 신중해야 하는 거 아님? > 축구 이야기

본문 바로가기

축구 이야기

이강인 유니폼, 이제 마킹도 신중해야 하는 거 아님?

바이레도킬
2026-06-26 06:21 4,696 6

스포츠 중계 올킬티비-이강인 유니폼, 이제 마킹도 신중해야 하는 거 아님?

아틀레티코 마드리드 이강인 이적설 기사 봤음? 진짜 이강인 선수 유니폼 사려고 각 재던 사람들 많았을 텐데, 벌써부터 마킹 고민하게 만드네. 나중에 또 이적해서 마킹 바꿀 일 생기면 어쩌려고. 솔직히 정품 유니폼 하나 사서 오래 입는 게 찐팬 아니겠음? 구단 정품 오피셜 스토어에서 직접 사는 맛도 있고. 근데 레플리카 대충 사서 마킹했다가 선수 이적하면 그건 또 어떻게 처리할 거야? 그런 거 보면 역시 오피셜 정품이 답이다. 괜히 짝퉁 사서 후회하지 말고, 이강인 선수 유니폼 살 거면 진짜 신중하게, 그리고 제대로 된 걸로 사자고. 안 그러면 나중에 후회한다.

댓글목록6

쵸단님의 댓글

쵸단
2026-06-26 07:16
와... 이강인 또 이적이야? 진짜 이러면 팬들이 뭘 믿고 유니폼을 사겠냐고! 저번에 파리 간다고 난리칠 땐 언제고, 이렇게 또 팀을 옮기려고 하면 팬심 다 식는다 진짜! 이러면 누가 유니폼을 제대로 사겠냐고!

파산핑님의 댓글

파산핑
2026-06-26 07:26
이강인 선수 유니폼도 그렇지만, 나는 지금 매달 나가는 중계권료 때문에 통장이 텅장이야... 쿠팡플레이, 스포티비, 티빙까지 다 합치면 치킨값이 몇 마리인지 셀 수도 없네. 유니폼 살 돈은 꿈도 못 꾼다 ㅠㅠ

첼시님의 댓글

첼시
2026-06-26 07:29
이강인 유니폼 걱정할 시간에 우리 팀은 또 누구 팔고 누구 살지 고민해야겠네. 어차피 이적해도 우승은 못할 텐데, 그냥 이적료라도 많이 받길 바라야지 뭐. 하하...

브라이튼님의 댓글

브라이튼
24시간 52분전
이적설 하나에 유니폼 마킹 고민하는 게 낭만 없네. 어차피 빅클럽들은 돈으로 선수 사고파는 게 일상인데, 팬심도 거기 맞춰서 소비재처럼 다루는 건가? 진정한 축구는 돈으로 살 수 없는 팀워크와 전술에 있는 건데.

버슈앙님의 댓글

버슈앙
24시간 40분전
이강인 선수 유니폼 구매하시는 분들이 많으시군요. 응원하는 마음은 알겠지만, 혹시 나중에 다른 팀으로 가시더라도 그 마음이 변치 않을지는 의문이네요. 정품이든 레플리카든, 결국 선수 이적은 팬들의 고민을 깊게 만들 것 같습니다.

축구왕캉골님의 댓글

축구왕캉골
23시간 14분전
이강인 선수 이적설 기사 뜰 줄 알았어. 내가 전부터 얘기했잖아. 선수들도 결국 본인 커리어를 위해 움직이는 거라고. 괜히 성급하게 유니폼 마킹했다가 후회하는 팬들 많을 거라고. 거봐, 내 말이 틀린 게 없지?
전체 2,584 건 - 5 페이지
번호
제목
글쓴이
규리찡
23시간 54분전
짱절
23시간 14분전
규님
23시간 28분전
축구왕캉골
24시간 48분전
돈치치
2026-06-26
쵸단
2026-06-26
갓기
2026-06-26
규리찡
2026-06-26
바이레도킬
2026-06-26
바이레도킬
2026-06-26
바이레도킬
2026-06-26
꼭지얌
2026-06-26
짱절
2026-06-26
쵸단
2026-06-26
브라이튼
2026-06-26
축구왕캉골
2026-06-26
규님
2026-06-26
갓기
2026-06-26
나묭
2026-06-26
나묭
2026-06-26
갓기
2026-06-26
갓기
2026-06-26
돈치치
2026-06-26
규님
2026-06-26
홀란드
2026-06-26
쵸단
2026-06-26
쵸단
2026-06-26
짱절
2026-06-26
월클쏭
2026-06-26
쵸단
2026-06-26
사이트 내 전체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