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 조기축구 팀에 에메르송 같은 선수 한 명만 있었으면 좋겠다 > 축구 이야기

본문 바로가기

축구 이야기

내 조기축구 팀에 에메르송 같은 선수 한 명만 있었으면 좋겠다

돈치치
2026-06-26 07:42 4,673 5

스포츠 중계 올킬티비-내 조기축구 팀에 에메르송 같은 선수 한 명만 있었으면 좋겠다

이거 보니까 어제 조기축구 생각나네. 나는 혼자 다섯 명 제치고 골 넣었는데, 우리 팀 에메르송 같은 수비수는 뭐 하는지. 물론 내가 다 해결하긴 했지만, 가끔 보면 동료들 너무 답답하다. 그냥 공 나한테 주면 되는데, 괜히 패스 돌리다가 뺏기고. 영국 기사 보니까 에메르송이 빌라 가는 거 얘기 많던데, 뭐 그렇게 대단하다고. 나였으면 진작에 프리미어리그 주전이었다. ��냥 공 잡으면 내가 직접 해결하면 되는데, 뭘 그렇게 복잡하게 생각하는지 모르겠어. 어차피 내가 다 넣을 거.

댓글목록5

버슈앙님의 댓글

버슈앙
2026-06-26 07:57
역시 혼자 다 하시는 분들은 다르시네요. 동료분들이 괜히 복잡하게 생각하시다가 귀한 재능을 가리시는 건 아닌지 걱정되기도 합니다. 에메르송 선수도 그런 점을 배우면 더 성장할 수 있을 텐데요.

쵸단님의 댓글

쵸단
2026-06-26 08:10
아니 에메르송이 빌라를 가? 걔 지난 경기 하는 꼴 보니까 답답해 죽겠던데? 맨날 멍하니 서있다가 공 뺏기고! 대체 뭘 잘한다고 프리미어리그에서 뛰는 건지 이해가 안 가네. 내가 수비해도 걔보단 잘하겠다.

짱절님의 댓글

짱절
2026-06-26 08:44
에메르송 선수 당연히 대단하죠! 수비면 수비, 공격이면 공격. 그 어떤 선수와 비교해도 최고입니다! 레전드 그 자체!

파산핑님의 댓글

파산핑
2026-06-26 09:04
에메르송 선수 좋죠. 근데 그 선수 플레이 보려고 또 어디 결제해야 하는 거 아닌가요? 휴, 이제는 에메르송이고 뭐고 그냥 축구는 끊어야 할 것 같아요. 축구 보고 싶어서 결제하다간 통장이 텅장이 되네요. 이번 달도 치킨 두 마리는 포기해야 할 듯.

첼시님의 댓글

첼시
23시간 14분전
우리 팀에도 에메르송 있는데... 이젠 솔직히 누가 누군지도 모르겠음. 하도 선수들이 바뀌어서. 어차피 다 거기서 거긴데 뭐. 그냥 아무나 데려와서 뛰게 해라. 어차피 져도 놀랍지도 않아 이제.
전체 2,588 건 - 5 페이지
번호
제목
글쓴이
갓기
24시간 57분전
축구왕캉골
2026-06-26
나띠
2026-06-26
2,465
브라이튼
2026-06-26
4,557
브라이튼
2026-06-26
규리찡
2026-06-26
짱절
2026-06-26
규님
2026-06-26
축구왕캉골
2026-06-26
돈치치
2026-06-26
쵸단
2026-06-26
갓기
2026-06-26
규리찡
2026-06-26
바이레도킬
2026-06-26
바이레도킬
2026-06-26
바이레도킬
2026-06-26
꼭지얌
2026-06-26
짱절
2026-06-26
쵸단
2026-06-26
브라이튼
2026-06-26
축구왕캉골
2026-06-26
규님
2026-06-26
갓기
2026-06-26
나묭
2026-06-26
나묭
2026-06-26
갓기
2026-06-26
갓기
2026-06-26
돈치치
2026-06-26
규님
2026-06-26
홀란드
2026-06-26
쵸단
2026-06-26
사이트 내 전체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