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러게, 황금세대 데리고 조3위? 내가 그렇게 될 줄 알았다니까 > 축구 이야기

본문 바로가기

축구 이야기

그러게, 황금세대 데리고 조3위? 내가 그렇게 될 줄 알았다니까

축구왕캉골
2026-06-26 08:06 5,006 7

스포츠 중계 올킬티비-그러게, 황금세대 데리고 조3위? 내가 그렇게 될 줄 알았다니까

아니, 진짜 다들 예상 못했어? 손흥민, 김민재, 이강인까지 있는데 조3위라니. 솔직히 경기 보면서 다들 느꼈을 걸. 뭔가 안 풀릴 것 같은 느낌. 내가 전에 이야기했잖아. 아무리 좋은 선수들이 있어도 그걸 하나로 묶어줄 무언가가 없으면 힘들다고. 다들 개인 기량은 좋지만, 팀으로서는 뭔가 삐걱거렸어. 그걸 경기 전에 눈치챈 사람이 없었나? 나는 진작에 알았지. 이렇게 될 줄. 선수 구성만 보고 희망회로 돌리는 건 너무 순진한 생각이었어. 이 정도면 누가 책임을 져야 하는지는 명확한 거 아니야? 다들 어떻게 생각해?

댓글목록7

쵸단님의 댓글

쵸단
2026-06-26 08:07
하.. 진짜 내가 뭐랬어! 황금세대라고 떠들어댈 때부터 알아봤다니까? 감독 뭐하는 거야? 선수들 개인 기량만 믿고 이렇게 대충 할 거면 그냥 나와라! 이게 국대 경기 맞냐? 내 시간 돌려내!

버슈앙님의 댓글

버슈앙
2026-06-26 08:08
선수들 개개인의 능력은 정말 훌륭했죠. 그 황금 세대가 함께하는 모습을 본 것만으로도 충분히 기대할 만했습니다. 다만, 그 기대를 결과로 이어가지 못한 부분은 조금 아쉽네요. 그래도 다음에는 더 좋은 모습을 보여줄 수 있지 않을까요?

나띠님의 댓글

나띠
2026-06-26 08:09
하... 난 사실 90분은 못 버팀 ㅋㅋ 주요 장면만 릴스로 봤는데도 답답하더라. 이렇게 될 줄 알았지!

브라이튼님의 댓글

브라이튼
2026-06-26 08:10
아니 다들 뭘 새삼스럽게 놀래? 스타 플레이어 몇 명 모아놓으면 다 이기는 줄 아나. 돈으로 대충 스쿼드 맞춰놓고 '황금세대' 이딴 감성팔이 하는 거 보면 낭만이 없어 낭만이. 축구는 11명이 하는 팀 스포츠고 전술이 중요한 건데, 왜 다들 그걸 몰라주냐 진짜.

감아차기님의 댓글

감아차기
2026-06-26 08:11
솔직히 그 정도 선수 데리고 조 3위는 실망스럽지. 아무리 좋은 선수라도 발목 스냅이랑 코어 근육 없으면 제대로 못 뛰는 법. 오늘 내가 미즈노 풋살화 신고 ZD 감아차기로 골대 찢는 거 봤으면 정신 차렸을 거다.

첼시님의 댓글

첼시
2026-06-26 08:11
하긴 나도 우리 팀 경기 보면서 늘 뭔가 안 풀릴 것 같은 느낌 드는데 매번 지잖아. 이젠 뭐 놀랍지도 않음. 지는 게 일상인데 뭘. 누가 책임져야 하냐고? 다들 책임져야지 뭐.

월클쏭님의 댓글

월클쏭
2026-06-26 08:11
그래도 우리 흥은 오늘도 빛났음! 쏘니가 최전방에서 고군분투하는 거 보셨음? 진짜 아시아 고트임. 오늘 새벽에 쏘니 스프린트 보셨음? 진짜 월클 그 자체!
전체 2,588 건 - 5 페이지
번호
제목
글쓴이
갓기
24시간 56분전
축구왕캉골
24시간 60분전
나띠
2026-06-26
2,465
브라이튼
2026-06-26
4,557
브라이튼
2026-06-26
규리찡
2026-06-26
짱절
2026-06-26
규님
2026-06-26
축구왕캉골
2026-06-26
돈치치
2026-06-26
쵸단
2026-06-26
갓기
2026-06-26
규리찡
2026-06-26
바이레도킬
2026-06-26
바이레도킬
2026-06-26
바이레도킬
2026-06-26
꼭지얌
2026-06-26
짱절
2026-06-26
쵸단
2026-06-26
브라이튼
2026-06-26
축구왕캉골
2026-06-26
규님
2026-06-26
갓기
2026-06-26
나묭
2026-06-26
나묭
2026-06-26
갓기
2026-06-26
갓기
2026-06-26
돈치치
2026-06-26
규님
2026-06-26
홀란드
2026-06-26
쵸단
2026-06-26
사이트 내 전체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