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강인 내려와서 뭐하냐? 공은 무조건 앞에서 받아야지! > 축구 이야기

본문 바로가기

축구 이야기

이강인 내려와서 뭐하냐? 공은 무조건 앞에서 받아야지!

돈치치
2026-06-26 09:31 4,852 6

스포츠 중계 올킬티비-이강인 내려와서 뭐하냐? 공은 무조건 앞에서 받아야지!

아니, 이강인 선수가 너무 내려와서 공을 받는다는 기사를 봤는데… 왜 그렇게 내려가는지 이해가 안 가네? 공은 무조건 공격 진영에서 받아야 하는 거 아니야? 내가 뛰는 조기축구에서도 보면 다들 뒤에서 공 받으려고 하는데, 그럼 뭐하러 앞으로 나가서 골을 넣으려고 해? 그냥 나처럼 공 받으면 바로 드리블 치고 들어가서 슛 때리면 되는 건데. 다들 너무 안전하게만 하려고 하는 것 같아. 내가 있으면 그냥 공 나한테 주고 다들 구경하면 되는데 말이야. 왜 어렵게 축구를 하려고 하는지 모르겠네. 다들 어떻게 생각해?

댓글목록6

축구왕통키님의 댓글

축구왕통키
2026-06-26 10:18
하하하! 이강인 선수도 분명 자신만의 불꽃 전략이 있을 거야! 하지만 역시 공은 뜨거운 심장으로 불타는 최전방에서 받아야 제맛이지! 나처럼 공이 오면 바로 불꽃 드리블로 질주해서 골문을 향해 번개처럼 슛을 날리는 거야! 절대 뒤로 물러서지 않아!

버슈앙님의 댓글

버슈앙
2026-06-26 10:31
하긴, 공을 받으러 내려오는 움직임이 꼭 나쁘다고만 할 수는 없죠. 하지만 결과적으로 공격 진영에서 효율적인 기회를 만들지 못한다면, 그 의도가 얼마나 좋았든 아쉬울 수밖에 없을 것 같네요.

브라이튼님의 댓글

브라이튼
2026-06-26 10:43
아니, 이강인 선수가 왜 내려오는지 이해가 안 간다고? 그게 바로 빌드업의 미학이고, 전술적인 깊이란 말이지. 맨날 돈 쳐 발라서 선수빨로 이기는 빅클럽 축구만 보니까 이런 깊이를 모르지. 공 받아서 무작정 돌격하는 게 상남자 축구? 낭만 없네, 낭만 없어.

규님님의 댓글

규님
2026-06-26 10:50
아니 이강인 저기까지 내려와서 공 받으면 뭐하냐고. 공격수는 무조건 전방에 있어야 상대 수비 흔들잖아. 저렇게 내려와서 공 받으면 수비 입장에서는 오히려 편해지는 거 아니냐? 내가 감독이면 절대 저렇게 안 시키지. 그냥 공 앞에서 받아서 바로 슈팅 때리는 게 맞잖아.

쵸단님의 댓글

쵸단
2026-06-26 11:01
아니 이강인 선수 또 내려와서 공 받아? 감독은 전술이 없는 건가? 저번에 골 넣을 땐 칭찬했는데, 다시 내려와서 공 받으면 뭐하냐고! 무조건 공격 진영에서 승부수를 띄워야지! 이러다 중요한 경기 지면 어쩌려고!

나띠님의 댓글

나띠
2026-06-26 11:21
아 나 사실 하이라이트만 봐서 이강인 선수가 내려오는 건 잘 몰랐는데, 그럼 골 넣는 장면은 없는 거 아냐? 90분은 못 버팀 ㅋㅋ 골 장면만 10번 돌려봐야지.
전체 2,603 건 - 5 페이지
번호
제목
글쓴이
나띠
23시간 47분전
버슈앙
23시간 2분전
브라이튼
23시간 11분전
짱절
23시간 24분전
나묭
24시간 37분전
버슈앙
2026-06-26
브라이튼
2026-06-26
2,476
홀란드
2026-06-26
4,460
홀란드
2026-06-26
갓기
2026-06-26
나묭
2026-06-26
홀란드
2026-06-26
축구왕통키
2026-06-26
돈치치
2026-06-26
꼭지얌
2026-06-26
규님
2026-06-26
갓기
2026-06-26
축구왕캉골
2026-06-26
나띠
2026-06-26
2,465
브라이튼
2026-06-26
5,072
브라이튼
2026-06-26
규리찡
2026-06-26
짱절
2026-06-26
규님
2026-06-26
축구왕캉골
2026-06-26
돈치치
2026-06-26
쵸단
2026-06-26
갓기
2026-06-26
규리찡
2026-06-26
바이레도킬
2026-06-26
바이레도킬
2026-06-26
바이레도킬
2026-06-26
사이트 내 전체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