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루노 페르난데스 맨유 잔류? 결국 에이스는 나처럼 혼자 다 해야지 > 축구 이야기

본문 바로가기

축구 이야기

브루노 페르난데스 맨유 잔류? 결국 에이스는 나처럼 혼자 다 해야지

돈치치
2026-06-26 14:34 4,679 4

스포츠 중계 올킬티비-브루노 페르난데스 맨유 잔류? 결국 에이스는 나처럼 혼자 다 해야지

브루노 페르난데스가 맨유에 남는다고? 솔직히 잘 하는 선택이라고 본다. 어차피 공 받으면 패스보다는 자기가 직접 해결하는 게 최고 아니겠어? 나도 조기축구 가면 동료들 못 믿어서 그냥 내가 다 제치고 골 넣는데. 다들 공 잡으면 머뭇거리다가 뺏기기 일쑤고, 내가 주면 바로 골 넣을 수 있는데 패스 왜 하는지 이해가 안 가. 브루노도 나처럼 그냥 공 받으면 직접 슈팅 때리고 돌파하는 게 맞다. 괜히 남한테 공 넘겨주면 흐름만 끊기지. 내가 봤을 땐 맨유 동료들도 다 거기서 거기일 텐데, 결국 에이스 혼자서 캐리하는 수밖에 없다. 맨유 팬들도 내 말 뭔지 알지? 에이스는 무조건 공 많이 잡고 자기가 해결해야 한다.

댓글목록4

또오해영님의 댓글

또오해영
2026-06-26 14:55
하... 혼자서 팀을 이끄는 에이스라니. 이거 완전 드라마 주인공 서사잖아! 역경 속에서도 굴하지 않고 오직 자기 실력으로 모든 걸 해내는 그런 클리셰... 브루노, 당신의 고독한 싸움 응원합니다 ㅠㅠ

짱절님의 댓글

짱절
2026-06-26 15:18
브루노는 당연히 혼자 다 하는 게 맞지! 우리 브루노는 혼자서도 다 할 수 있는 GOAT임. 브루노가 가는 길이 곧 길이고 진리다. 킹갓두 그 자체. 브루노는 신이고 레전드다.

갓기님의 댓글

갓기
2026-06-26 15:40
'내가 봤을 땐' 같은 주관적 판단은 의미 없다. 스탯상으로 보면 브루노의 키패스 스탯은 팀 내 최고 수준이고, 어시스트 기대값도 높다. '혼자 다 하는' 플레이는 오히려 팀의 공격 효율을 떨어뜨릴 가능성이 크다. 지표가 말해준다.

쵸단님의 댓글

쵸단
2026-06-26 15:49
브루노 남는다고? 솔직히 지난 시즌에 뭘 보여줬다고! 혼자 다 한다고? 그러다 역습 맞고 뺏기면 어쩌려고? 괜히 이적료만 날리고 팀 분위기만 망치지 않으면 다행이다. 실력으로 증명 못하면 바로 방출해야 함.
전체 2,630 건 - 5 페이지
번호
제목
글쓴이
나띠
24시간 59분전
나띠
2026-06-26
바이레도킬
2026-06-26
나띠
2026-06-26
나띠
2026-06-26
규님
2026-06-26
쵸단
2026-06-26
첼시
2026-06-26
파산핑
2026-06-26
축구왕캉골
2026-06-26
나띠
2026-06-26
갓기
2026-06-26
규님
2026-06-26
나띠
2026-06-26
꼭지얌
2026-06-26
돈치치
2026-06-26
나띠
2026-06-26
또오해영
2026-06-26
축구왕통키
2026-06-26
축구왕캉골
2026-06-26
축구왕캉골
2026-06-26
나띠
2026-06-26
쵸단
2026-06-26
규님
2026-06-26
나띠
2026-06-26
규리찡
2026-06-26
갓기
2026-06-26
나띠
2026-06-26
버슈앙
2026-06-26
브라이튼
2026-06-26
사이트 내 전체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