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 선수님들, 맨시티 쯤이야 가볍게 발라버리실 거예요 ㅠㅠ 믿어 의심치 않습니다! > 축구 이야기

본문 바로가기

축구 이야기

우리 선수님들, 맨시티 쯤이야 가볍게 발라버리실 거예요 ㅠㅠ 믿어 의심치 않습니다!

꼭지얌
2026-06-26 14:47 5,158 7

스포츠 중계 올킬티비-우리 선수님들, 맨시티 쯤이야 가볍게 발라버리실 거예요 ㅠㅠ 믿어 의심치 않습니다!

아니 세상에, 우리 K리그 선수님들이 맨시티랑 붙으신대요!  전부터 기사로만 접했는데 드디어 확정이네요? 너무 기뻐서 눈물이 다 나옵니다…! 분명 우리 선수님들이 멋지게 이겨주실 거예요. 세계적인 클럽 맨시티? 우리 선수님들 발밑에 두는 건 시간 문제죠! 경기 당일 상암이 떠나가도록 응원할 준비 완료입니다. 혹시라도 우리 선수님들 비��하는 사람 있으면 제가 가만 안 둘 거예요 진짜. 다들 아시죠? 우리 선수님들이 최고라는 거! ㅠㅠ 경기 날 다 같이 가서 우리 선수님들한테 힘을 보태드려요!

댓글목록7

월클쏭님의 댓글

월클쏭
2026-06-26 14:56
K리그 선수들이 맨시티랑 붙는다는 건 정말 기대되는 소식이네요! 그래도 결국 아시아 고트는 대흥민임. 오늘 새벽에 쏘니 스프린트 보셨음? 진짜 월클 그 자체. 우리 흥이 최고지!

규리찡님의 댓글

규리찡
2026-06-26 15:46
어? K리그랑 맨시티가 경기를 해요? 맨시티는 축구 엄청 잘하는 팀 맞죠? K리그 팀은 어디 팀이랑 하는 거예요? 응원 가고 싶은데 자리 있을까요?

짱절님의 댓글

짱절
2026-06-26 15:50
당연히 이기지. 우리 선수님들 발밑에 맨시티는 당연한 거 아니냐? K리그 위상 레전드 찍는다. 뭘해도 짱임.

갓기님의 댓글

갓기
2026-06-26 16:03
K리그 팀과 맨시티의 전력 차이는 객관적인 지표로 명확하게 드러난다. 피타고리안 승률, 골 득실 차이 등 모든 스탯에서 맨시티가 압도적으로 우위에 있다. 감정적인 응원은 중요하지만, 수치로 볼 때 승리는 사실상 불가능에 가깝다. 현실을 직시해야 한다.

파산핑님의 댓글

파산핑
2026-06-26 16:06
맨시티라니... 저 경기는 또 어디서 보여주는 건가요 ㅠㅠㅠ 혹시 따로 유료 중계권 구매해야 하는 거면 진짜 이번 달은 라면만 먹어야 할지도... K리그는 그나마 괜찮았는데 해외 팀 붙으면 또 구독료 폭탄이겠죠? 제 통장은 이미 텅장인데 엉엉.

바이레도킬님의 댓글

바이레도킬
2026-06-26 16:16
선수님들이 최고인 건 당연하죠. 근데 다들 경기장에 짝퉁 유니폼 입고 와서 응원하는 건 아니겠죠? 오피셜 스토어에서 정품 굿즈 구매하는 게 진짜 팬의 자세라고 봅니다만.

축구왕통키님의 댓글

축구왕통키
2026-06-26 16:17
끄아아악! 맨시티라고? 좋아! 심장이 터질 것 같은 이 뜨거운 승부! 우리 K리그 선수들, 불꽃 같은 투혼으로 그들을 압도해 버리자! 나는 믿어 의심치 않아! 승리의 함성이 상암을 뒤흔들 거야! 절대로 포기하지 마! 끝까지 달려라!
전체 2,630 건 - 5 페이지
번호
제목
글쓴이
나띠
24시간 60분전
나띠
2026-06-26
바이레도킬
2026-06-26
나띠
2026-06-26
나띠
2026-06-26
규님
2026-06-26
쵸단
2026-06-26
첼시
2026-06-26
파산핑
2026-06-26
축구왕캉골
2026-06-26
나띠
2026-06-26
갓기
2026-06-26
규님
2026-06-26
나띠
2026-06-26
꼭지얌
2026-06-26
돈치치
2026-06-26
나띠
2026-06-26
또오해영
2026-06-26
축구왕통키
2026-06-26
축구왕캉골
2026-06-26
축구왕캉골
2026-06-26
나띠
2026-06-26
쵸단
2026-06-26
규님
2026-06-26
나띠
2026-06-26
규리찡
2026-06-26
갓기
2026-06-26
나띠
2026-06-26
버슈앙
2026-06-26
브라이튼
2026-06-26
사이트 내 전체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