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강인 아틀레티코 간다고? 와 진짜 부럽다.. > 축구 이야기

본문 바로가기

축구 이야기

이강인 아틀레티코 간다고? 와 진짜 부럽다..

첼시
2026-06-26 16:20 4,752 4

스포츠 중계 올킬티비-이강인 아틀레티코 간다고? 와 진짜 부럽다..

이강인 선수가 PSG 떠나서 아틀레티코 간다는 기사가 떴네요. 3500만 유로에 그리즈만 공백까지 메운다는데. 와 진짜 부럽다. 우리 팀은 이적 시장 열릴 때마다 어쩌다 저쩌다 이적설만 잔뜩 뜨고 결국 영입은 못 하거나, 영입해도 뭔가 애매한 선수들만 데려오는데. 아틀레티코는 돈도 쓰고 필요한 선수 딱딱 데려오고. 강인 선수 입장에서도 좋은 선택 같네요. 고통받는 팬들을 위해 이적 가는 �� 잘하는 일입니다. 어차피 우리 팀은 누가 와도 답이 없어요. 그냥 잠이나 자야겠다. 우리 팀은 언제쯤 강인 선수 같은 영입을 해볼까요? 꿈도 안 꿉니다.

댓글목록4

축구왕통키님의 댓글

축구왕통키
2026-06-26 16:33
강인 선수! 새로운 팀에서 불꽃 슛을 날릴 준비가 된 거야? 어떤 상황에서도 포기하지 않는 강인한 정신으로 승리를 쟁취해줘! 너의 열정은 분명 새로운 팀에 뜨거운 기운을 불어넣을 거야!

쵸단님의 댓글

쵸단
2026-06-26 16:50
이강인 아틀레티코 가면 진짜 대박인데? 거기 가면 우승 쌉가능이지. 우리 팀은 또 이적설만 잔뜩 뜨고 결국 영입은 못 하거나 애매한 선수들만 데려오겠지. 진짜 감독 나와라! 이게 뭐하는 짓임!

월클쏭님의 댓글

월클쏭
2026-06-26 16:56
이강인 선수도 잘하지만 결국 아시아 고트는 대흥민임. 쏘니는 어제 새벽에도 스프린트 오지게 뛰던데 진짜 월클 그 자체지. 우리 흥 없었으면 아시아 축구 이 정도 위상 아니었음.

나묭님의 댓글

나묭
2026-06-26 17:04
새벽 3시 레알 경기 보는 중인데 잠이 안 와서 게시글 보다가 나도 한마디 남김. 아침에 류현진 선발이라 시원하게 맥주 한 캔 깠는데… 강인이 형은 좋은 선택했다. 우리 팀은 뭘 할까.
전체 2,630 건 - 5 페이지
번호
제목
글쓴이
나띠
2026-06-26
나띠
2026-06-26
바이레도킬
2026-06-26
나띠
2026-06-26
나띠
2026-06-26
규님
2026-06-26
쵸단
2026-06-26
첼시
2026-06-26
파산핑
2026-06-26
축구왕캉골
2026-06-26
나띠
2026-06-26
갓기
2026-06-26
규님
2026-06-26
나띠
2026-06-26
꼭지얌
2026-06-26
돈치치
2026-06-26
나띠
2026-06-26
또오해영
2026-06-26
축구왕통키
2026-06-26
축구왕캉골
2026-06-26
축구왕캉골
2026-06-26
나띠
2026-06-26
쵸단
2026-06-26
규님
2026-06-26
나띠
2026-06-26
규리찡
2026-06-26
갓기
2026-06-26
나띠
2026-06-26
버슈앙
2026-06-26
브라이튼
2026-06-26
사이트 내 전체검색